19질문..!
남친이 가끔씩 입싸하고싶다고 해서 처음엔 안 받아주다가 한번씩 받아줬는데 입안에 들어오는 느낌도 거부감들고 헛구역질 너무 많이나서 진짜 특별하게 하고 싶은 날 아니면 싫다고 하려 하는데 약간 괜히 싫다하면 상대쪽에서 아쉬워하는 모습 보이잖아ㅠ 하면 안돼,,? 하면서..
남친도 내가 싫다하면 안하려고 하는데 아쉬워보일 때 내가 맘이 약해져서 마지못해 받아줄 때도 있었거든,, 어떻게 말해야 분위기도 안 식고 그럴 수 있을까,, 정확하게 그냥 싫다고 말해야하겠지ㅠㅠ?
싫다해야지 그것도 특이취향임ㅅㅂ토나와
아 이것도 약간 성향적인게 있는거구나,,!! ㅠㅠㅠㅠ싫다고 얘기해야겠네..
싫으면 싫다 해야지 그것도 이해 못 해주고 애새끼마냥 힝 ㅠ ㅇㅈㄹ로 서운해하는 남친이라면 난 헤어질 거야 상대 존중도 못 해주는 애랑 뭘 하겠니 그냥 자기가 적은 글처럼 이러이러해서 하기 좀 힘들어 매번은 좀 그렇고 가끔 내가 괜찮을 땐 해줄 수 있어 라고 하던지
자기말이 맞는 것 같애,, 나도 서운해하면 이게 서운해할 일인가 싶었거든ㅠㅠ제대로 말해야겠다 고마워!!!
하면 안돼 하는데 거기에 휘말려서 하면 계속 하게됨 하지말라고 말하고 자기의 의견을 말 했을 때 남자친구도 그걸 수용흘 줄 알아야됨.. 분위기 식는 이런 걱정 굳이 안 해도 될 거 같애 애초에 그거때매 식을 거였으면 오히려 자기의 의견을 존중해줄 사람을 만나러 가
웅웅 맞는 거 같아.. 분위기 식는 걱정하는 것보다 내 의견을 존중받는 게 더 우선인 부분인 것 같당 이건ㅠㅜ!! 확실하게 말힐게!!!
그럼 역지사지로 오줌 받아줄수 잇냐그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