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남친이 비키니 입은 사람 좋아요 눌렀었단 글 쓴 사람인데팔로우 하고 좋아요 누른건 자기 잘못이고 다 인정하고 할 말 없는데,내가 그거에 대해 현타오고 내가 본인 취향 아닌데 만나는것 같다고 한건 이해가 안간대 너무 과한것 같대걔가 팔로우 한 사람이 엄청 많아자기는 자기가 팔로우 하고 있는 사림들 게시물은 다 관성적으로 좋아요 누른대 자기가 팔로우 하고있는 다른 사람껀 봤냐 이러더라근데 그걸 내가 어떻게 일일히 확인을 해우연히 친구들이 좋아요 누른 릴스 넘겨보게 됐다가 걔가 그 게시물 좋아요 누른거 보게된건대;;걔가 그러더라보통 연인이 다투면 달래주고 하지만 자기 주변 친구들이나 주변에서 취향얘기까지 간 건 본 적이 없다 그러는거야계속 내가 과하다는식으로 말하더라처음 이 얘기 했을 때 진심으로 미안하다 그랬고 팔로우도 바로 다 정리했어근데 내가 본인 취향 아닌데 그저 지인이 소개해줬다는 이유로 만나는거 아니냐, 현타온다 이런 얘기도 했는데 그때부턴 이해가 안가더래 너무 과한것 같다고난 걔가 팔로우 하는 사람들 게시물 다 좋아요 누르는걸 몰랐고 다른것도 아니고 그렇게 한 사람의 몸매나 비키니 입은 게시물을 한 두개도 아니고 많이 좋아요 누른걸 보면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 않아?자기들이 볼 때도 내가 과하고 이해가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