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 잘 Joy는 법🕺🏻🕺🏻
잘 조이는 거 감 안온다는 자기를 위해 정리한 질 잘 조이는 법이야
솔직히 근육도 써봐야 그걸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잖아. 질 조이는 것도 비슷한 거 같아. 근육의 사용같은?
💪💪💪💪💪💪💪💪💪💪💪
1. 케겔 운동을 한다.
도움 될 수 있는데 그건 그 항문을 조일 때, 질도 같이 조여져서 효과가 있다고 하는 거 같아. 항문을 조이는게 질이랑은 완전 느낌이 다르거든. 근데 그래도 항문 조이는 건 할 수 있잖아. 그러니까 항문부터 조여봐! 그 케겔운동 하는 방법은 자기만의방에서도 나와있으니까 거기서 보면 더 자세한데? 은근 따라하잖아 땀 쭉 나고 개힘들어. 나름 증말 운동이야.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까. 해보길
🖕🖕🖕🖕🖕🖕🖕🖕
2. 손가락을 넣고 조여본다.
실전에서 바로 조이는건 어려울 수 있어. 그 다음은 손가락이나 딜도를 넣고 잡는 듯한 연습을 한다고 생각하고 해봐.
- 손톱 짧게 자르기 (아니면 상처 날 수 있어. 아니면 손톱 때문에 움직이는데 거슬릴 수도 있고)
- 손 깨끗하게 씻기
- 윤활제 바르면 훨 더 좋아 (특히 혼자 할 땐 더 애액이 마르기 쉬워서 잘 해주면 좋아)
- 중지로 하는게 편햐
손가락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감을 봐바 손가락에 느낌이 닿잖아. 손가락이 움직일 때 질이 어떻게 반응해서 손가락에 느낌이 오는지 방향을 보는거지! 손가락은 얇아서 사실 확 조인다는 느낌을 받긴 어려운데 그래도 감각이 다르긴 할거야!
제일 중요한건 자기가 느껴야 조이게 되고, 조여야 그걸 또 반대로 기억해서 다음에 기억하고 조일 수 있다는 거!
손가락이 어려우면 딜도도 좋아. 그게 훨씬 그 뭐냐 진동이 있어서
🙌🙌🙌🙌🙌🙌🙌🙌🙌👏👏
3. 실전에서 조이는 방법
음 아까 말했던 걸 적용하면 엉덩이에 힘을 빡 주는거야. (질에 힘을 주는 방법을 알게되면 나중엔 질만 잡을 수도 있겠지?)
들어올때 조이면 오히려 잘 안돼. 그것보다는 성기가 나갈때 힘을 줘서 얘가 쫙 끌려나가듯이 잡아주는게 난 잘 맞았어. 이건 친구들한테 내가 말해줬을 때도 다 효과있는 거야 ★들어올땐 오히려 힘을 안주고 나갈때 잡는거★ 별표 3개
특히 우리가 흥분되었을 때는 정말 붙잡게 되거든? 그때의 그 느낌을 기억하자!
🫶🫶🫶🫶🫶🫶🫶🫶
사실 남을 위해 잘 조이는 건 필요 없을 수도 내가 남자 10명 정도랑 자봤는데 다 잘하든 못하든 존나 좋아했고. 그들은 모두 오르가즘을 맛봤어. 중요한 건 우리가 오르막길에 오르냐일텐데..! 거기에도 질을 잘 쓴는 건 좋다는 거야!
그럼 이 글이 자기들의 섹스라이프에 행복과 희망과 번영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마칠게!
북마크 많이 눌러줭. 자기들이 힘을 주면!! 또 콘돔 고르는거나.. 섹스토이 후기 (데임 토이 거의 몇 개 빼고 다삼) 이런 거나 사용법도 잘 적어볼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토이는 Aer야. 이것도 남친이랑 썰 개 야한 거 있는데 풀어 말어...
아 궁금한 거 댓글로 달아줘도 내가 글 쓸 수 있을 거 같아!
오옥 북마크 누르고 가!!
고마웡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ㅋㅋㅋ 썰은 무조건 환영이야~
북마아크
근데 관계할때 느릿느릿하게 하지 않고 빨리 넣다 뺏다 하잖아..! 근데 빼는 타이밍에 맞춰서 어떻게 쪼여ㅠㅠ? 넘 고난이도같아 자기ㅠㅠ
잡고 안놔주기
나도 좀 조이걸인데 허벅지랑 배에 동시에 힘주는 느낌으로 하면 쉬워!!! 어려우면 쓰니말대로 항문부터!
맞아, 남을 위해 조일 필요는 없지! 제일 중요한 건 나를 위해서 하는거지!
멋지다 자기 북맠하고가
중지 이모티콘 나와서 놀랐는뎈ㅋㅋㅋㅋㅋ 중지 쓰라는 말이였구나 ㅋㅋㅋ 완전 꿀팁이다 북마크 해두고 자주 볼게!!
3 실전-더해보자면 들어올 땐 복식호흡으로 숨을 들이쉬면 좋다고 했어! 들어올 때 골반을 위, 뺄때 아래로 움직여주면 더 좋아용 g스팟 건드린다더라규~
👏👏👏🏻👏🏼
감사해요 자기.. 북맠했어요♥️♥️♥️
북맛~~~
꿀팁 고마워❤️
난 남친이 맨날 긴장풀라고함… ㅋㅋ 똥꼬에 힘을 꽉줘!!!!!
고마어~~
우옹 꿀팁… 연습해봐야겟다
<<나갈때 잡는거>> 꿀팁이다 고마웡
👍🏻
조일때 질을 조이겠다는 느낌보다는 아랫배 안쪽 속근육을 쥐어짜겠다는 느낌으로 속근육 힘주면 느낌잡기 쉬울듯!
내 의견을 나누자면 굳이 조이는 법을 연습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이 들어. 물론 남자친구 기분 좋게 해주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 섹스 할 때 질 조이는거 의식하는 것보다는 그 순간의 쾌락에 집중하는게 본인과 상대방에게 더 좋지 않아? 그리고 질은 본인이 흥분할때 몸이 저절로 강하게 조이게 되어있구. 그리고 일단 남자 성기가 크면 질 조일 필요도 없음
ㅇㅈ 좋으면 알아서 쪼여짐.. 움직이기 힘들ㅈ정도로
근데 나는 내가 조여야 나도 올가슴 느껴서 내가 느끼려고 힘 엄청줘서 조여ㅜㅜ 큰 전남친이랑 할때는 힘 주는 법 몰라서 안조였는데 오르가즘 한번도 못느꼈었거든.. 지금 남친은 보통인데 느끼구.. 사람마다 다른거지만 질 오르가즘 못느껴본 사람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봐도 될거같애!!
잘조이는게 근육을 잘쓴다는건데 그게 꼭 남자에게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더라..! 본인의 만족도나 건강에도 좋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