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나는 중고등학교 때부터 엎드려서 클리 문지르거나 손가락 두 마디 정도 삽입하는 자위를 해왔어 근데 자기들을 알고 나서 압박 자위가 안 좋다는 걸 알았어 ㅠㅠ
고쳐보려고 삼각쿠션에 기대서 자위를 시도하고 있어 앉아서 클리 만져도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더라구!
그래도 삽입을 안 하니까 뭔가 부족해서 손으로 삽입을 하면 질 안쪽에 빈 공간이 생긴 느낌이 들고 질방귀도 하더라구.. 조금 기분 좋아진다 싶으면 피도 조금 베어나와
그래서 도구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부모님이랑 같이 살기도 하고 아직 기구를 구입하기가 겁이 났어 좀.. 아니 많이 비위생적일 수 있지만 필기구에 콘돔을 씌워서 삽입 자위를 하는데 필기구가 조금 늘어난다 싶으면 또 피가 새어나와.. 끝부분이 둥그렇게 마감된 걸로 사는데도 그러네.. 몇 번 피가 나온 뒤로는 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도 하면 안 되는 거겠지..?
삽입할 때 나만 피가 나오는 건지 아니면 내가 아직 방법을 모르는 건지 ㅠㅠ
헉 우웅 안에가 많이 약해져있나본데?? 혹시 자위 자주해?? 필기구는 너무딱딱할거같아.. 삽입용을 하나 사서 잘 숨겨보긴 힘들까..?
헉.. 약해졌을 수도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 일주일에 한두번 많으면 세 번 정도 하는데 많은 걸까?
그정도면 자주는아닌거같은데.. 필기구로하는거할 특히나 자극하는 부위가있다면 거기가 조금 약해졌을수도 있겠다 당분간 쉬어보자..!
아무리 콘돔 씌운다고해도 필기구는 넘 위험해ㅜㅜ 정말 기구 하나 마련하는 건 어떨까…?
응응.. 사는 게 맞는 거 같아
압박 자위 왜 안좋은거에여..?! 궁금해.. 나도 옛날에 했었는뎅
링크 남겼어!
난 이거 보고 알았어,,
허거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