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기들 안녕?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글 남겨봐 내 애인이 인생네컷 사진 같은거 찍는거 그렇게 좋아하진 않거든? 돈이 아깝다고 근데 내가 같이 찍자고 찍자고 애걸복걸 해야 한번 찍어줄 정도? 근데 친구들이랑 놀면 놀때마다 인생네컷을 찍어..이게 좀 굉장히 서운했단 말이야? 근데 내가 진짜 좋아하는 댄서분이 인생네컷 프레임 만드셔서 그거 찍고싶어서 애인한테 같이 가달라고 넌 찍는거 별로 안좋아 하니까 나혼자서 찍고 오겠다고 하니까 막 자기랑은 왜 안찍고 그 프레임 찍으려고 하냐면서 막 화내는거야 그래서 내가 위에 이야기했던 이야기들 하니 갑자기 나보고 급발진 하지 말라느니...그 사람이랑 연애하라느니...그러는데 이거 내가 잘못 한거야? 애인은 당연히 찍기 싫다고 할것이고 거절할것 같아서 난 그렇게 이야기한건데..
이 글만 보면 자기 애인이 이상한데
그러게 찍어줄때 좋게 찍었어야지 버스 떠나니까 방귀 뀐 놈이 성내네 ㅡㅡ 자기가 잘못한게 뭐가 있죠??
ㅠㅠㅠㅠ.. 이 설명 해봤어? 난 너가 거절할 거 같아서 그런건데 왜 갑자기 화내는지?
매번 너가 찍자고 이야기할때마다 거절해서 기분이 좀 그랬다 그래서 거절할 것 같아서 이번에 그렇게 이야기한거다 라고 이야기하니깐 나보고 그냥 계속 너라고 하지말라하고 급발진 하지 말래..
이상하네... 왜그러지?
거절 했던것도 서운했다고 이야기했는데도 그냥 동문서답이야.,,진짜 왜이러는 걸까,,
뭐얔ㅋㅋㅋㅋㅋㅋ지나 급발진 하지 말라그래 얼탱업네
왤케꼬임(자기 말고. 자기 남친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