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친구가 귀가 예민한 편이라 귀를 자주 애무해주는 편인데 일단 귓바퀴부분을 혀로 가볍게 쓸어주거나 입술로 가볍게 빨면서 시작하다가 점점 귓구멍쪽으로 옮겨가면서 혀로 살살살 핥거든. 애무하다 중간에 귓속말로 야한말도 작게 해주고 입김도 살짝씩(후 부는 입김말고 하아 하고 온기가 느껴지는 약한 입김) 불어주다가 귀 바깥부분 애무 충분히 된 거 같을 때 마지막에 혀를 귓구멍 안에 가볍게 넣어서 쓸어주듯이 핥아주면 엄청 좋아했어. 전반적인 강도는 꾹 누르지 않고 가볍게 대고 간질여주는 느낌! 주의할 점은 귀가 압력에 약하다보니까 혀를 아예 집어넣어서 귓구멍을 꽉 막아버리면 압력차 때문에 아플 수 있으니까 조심해야 돼. 전에 남자친구가 내 귀 애무해주다가 실수로 그래서 한참 아팠었거든ㅠ 또 습하면 염증도 잘 생길 수 있으니까 귓구멍에서 새끼손가락 반마디 정도 깊이까지만 애무해주는 편이야 이 내용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음ㅁ 근데 안쪽으로 넣어서 빨리 하다보면 좀 시끄럽?던데 고런 거 주의하면 되지 않을까?
너무 막.. 고막을 뜯을기세로 안까지 후비(?)면 별로인거같아 ㅋㅋ 귀는 뭐랄ㅋ가.. 작정하고 빨려는듯이 빨면 별로인거같고 귓바퀴쪽을 스치듯 하거나 귀에 신음 흘려주거나..? 그정도가 좋은거같아
귀는 살짝 암하고 먹듯이 숨은 살살쉬어주면 암것도 안해도 흥분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