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반려견 훈련사가 보조 훈련사 강제 추행했다는 뉴스. 동물농장 이찬종 소장인 거 지금 알았어...
내 최애 프로그램인데.. 돌려내..
오잉?!?!?!?!??!? 진짜야?!?!?!?!?!
일단 고소장 받았대.. 그리고 입장문은 성희롱 및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된 유명 반려견 훈련사는 ‘동물농장’에 출연한 이찬종이었다. 이찬종은 21일 법무법인을 통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대단히 죄송하고 송구스럽다”면서도 “악의적 무고행위에 적극 대응하는 것과는 별개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자숙하며 저 자신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 뭐라고? 하ㅠㅠ
동물 사랑 쪽 소식.. 추가.. 1심 법원이 ‘케어’ 박소연 전 대표에게 실형 선고 서울중앙지법 형사11단독 (판사 심현근)은 어제 (2월 14일) 동물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를 유죄로 인정해 '케어' 박소연 전 대표에게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다만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로 법정 구속을 하지는 않았다. 박소연 전 대표는 지난 2015년부터 2018년 사이 ‘케어’가 운영하던 보호소가 철거 명령을 받고 다른 지역으로 이전하게 되자, 동물 보호 공간을 확보하고 치료 비용을 줄이기 위해 동물 98마리를 무단으로 안락사시킨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
🤬🤬🤬
미친....
엥 근데 입장문에 악의적 무고행위에 적극 대응하는거라고 써져있으면 아직 판단하면 안되는거 아니야??? 고소장만 받은 상태라며...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