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부터 큰 우울증이 오면서 거식증 폭식증도 왔었고 그러면서 20살이 넘어가고 있는 지금
감정이 많이 없어졌어
사람한테 딱히 기대고 싶지도 않아.. (가족 포함 잘 안 믿어)
종종 인간에 대해 혐오할 때도 있고
연애도 잘 안하는데,, 만나도 설레는 감정이 별로 없어
뭘 먹어도 와 잘 먹었다, 맛있다 이런 것도 잘 못 느끼고
무언가 하면서도 재밌어서 하는 것보다
해야하니까, 하면 도움 되니까 이러면서 하는 게 많아
INTJ 성향이 너무 강해서 그런 건가 ..?
심리적인 무언가가 있는 걸까 ...
엠비티아이 문제는 아닌것 같아....
그렇다고 막 생활을 못하며 지내지는 않는데 그냥 어느 순간 내가 흥미? 감정이 많이 없어지면서 그런 감정적인 것들을 많이 차지하는 일들을 안 좋아하더라고 별로 잘 울지도 않고 내 감정 표현도 안 하고 연애 할 때도 표현을 잘 안해 ..
음.... 자기야 내가 나도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 있는데 상담에 너무 겁내지 않았으면 좋겠어!! 상담 받는걸 한번 생각해보면 좋겠어... 흥미,감정 요런 유동적인 감정이 조금은 어려운것 같은데 먼가 본인이 잘못됐다고 생각하면 마음의 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진짜 내 마음에 진료가 필요한지. 처방전이 필요한지 그걸 한번 물어보러 가는거야!!! 그리고 혹시나 병원이나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려면 그전에 보험가입을 권유하고 싶어. 보험사 측에서 거절하는 경우가 있어!!!
진차 ..고마워 !!!!
삶에 지친것 같아 자기야. 그 우울증 치료가 생각보다 오래걸리는게 아닐까? 나 엠비티아이 자체는 인프제 인데 딱 내가 번아웃 심하게 오고 삶이 무의미 하다고 느꼈을때랑 비슷해보인다. 근데 있지 연애는 뭐 굳이 할 필요 없다 생각해서 그건 걱정안해도 될것 같아.
그런 건가 ,, 글로 보여지는 거에 비해 잘 지내고 있기는 한데 .. 내면에서는 저런 생각들이 많이 들더라고 전에 번아웃 왔을 때는 정말 몸이 맨날 아파서 대학병원 다녀도 딱히 큰 이상까지는 없었는데 조금 익숙해진 걸까 ..? 뭔가 항상 미래적인 생각도 많이 하고 그만큼 남들보다 빨리 성공하고 싶고 높이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다보니까 그 외에 것들이 조금은 낭비라는 생각들이 들면서 연애를 많이 안 하려고 하는 것도 있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