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열받는다 내남친이야 아직 해결방안을 못찾았어 그냥 하루하루 열받는중..
자기는 남친한테 옷 스타일 별루라고ㅠㅠ 이야기 해본적 있어?? ㅠㅠ
나는 옷스타일이 별로라기보다 그냥 옷을 못입는거라 ‘자기야 나오늘 꾸몄다’하면 무조건 별로더라고.... 그래서 그냥 너 옷 못입으니까 꾸미지말고 걍 차라리 대충입어!!!! 라고 말했어ㅎㅎ 우리는 이런거 말하는편이야!!
그리구 내가 옷을 조금 사주면서 어떻게입는지도 설명해줬어! 자기 남친이 옷을 어떻게 입는지 아예 모를수도 있어!! 이러니까 조금 나아지더라구 본인이 옷을 못입는다는걸 자각해야 발전하는고같애
그냥 막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 데이트할때 시밀러룩 사줘 그러면 데이트할 때만큼은 니 취향
취향이 너무 달라서 옷 선물 해줘도 안입어..ㅠㅠㅠ
뭘 어케 입길래...? 나는 내가 호보군 3~4개 골라주고 그 중에 고르라고하긴해
난 애초에 안 만날 것 같지만 아주 만약에 그렇다면 아이템 추천해 줄 듯
숨자 1이랑 같은 시츄에이션. 개열받는데 나도 나은 거 하나도 없어서 걍 개꼴받아하고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근데 생각보다 훨씬 개열받는거 알지 난 개이쁘게하고왔는데 내남친이 그지꼴이다...?
아. 죽여 살려.
난 평소에도 옷 맞춰입고 시밀러룩 입는거 좋아해서 같이 옷 자주 보는데 무신사, 핀터레스트 같은 곳 들어가서 이런 옷은 어때? 이런 스타일은 어때? 이거 입으면 잘 어울릴거같아! 이거보단 이런 스타일이 더 간지날듯! 하면서 얘기해주는 편이라서 자기도 옷 사진 보여주면서 은근슬쩍 이런거 입으면 또 반해버릴지도~ 이렇게 말하고 같이 입을 수 있는 간단한 티셔츠 같은거 시밀러로 사봐!!
나는 자기랑 반대인데 남친이 옷 선물도 자주 해주고 같이 쇼핑가서 코디도 해주고 패션조언?도 해주고 해서 옷 입는것에 자신감이 생겨서 오늘 데이트 하고 왔는데 나혼자 고민해서 코디하고 입고 나갔었는데 옷 잘 입었디고 칭찬받으니까 옷 더 잘입고 싶더라!
난 내가 옷 사주고 패션 공부시키고 있어
다들 이야기 해줘서 너무 고마워🍀🩵
내가 커스터마이징해줘
나는 헤어질거같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