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썸탈때 애인이 먼저 어디가자 저기가자 했는데 진짜 그냥 저스트 그냥 가자라는 뜻이었어요..혼자 썸타고 있었어요…
이런.. 다른 의미가 전혀 없군요..
하지만 이렇게 시작해서 가까운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어요!!! 호감이라면 자연스럽게 거리부터 좁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용!!!
나 완전 대문자 INTP인데, 나는 정말 내켜야 움직이는 타입이야. 단순히 같이 가자~에서 끝나지 않고 실질적으로 어딘가를 가는 데에 필요한 정보(교통편/영업시간/입장료 등)를 찾아오면 너에게 호감이 있다고 확신해도 될 듯.
헉 같이 가자고해서(전시회 가자고했어!) 날짜,시간,만날 장소 다 정했는데.. 이건 반정도 확신하면 되는걸까..?
일단 가고 싶은 곳을 찾아서 다른 사람이 아닌 너한테 가자고 한 것부터가 나는 대단한 호감이라고 봐! 나는 이성이든 동성이든 같이 갈 생각이 없으면 애초에 말도 안 꺼내 혹여나 예상치 못한 약속 잡힐까 두려워서... 그냥 나만의 특성일수도 있긴 한데 인스타툰 같은 거 봐도 인팁들은 특히 더 비슷한 면이 있더라고...ㅎㅎ 부담스럽지 않게 천천히 다가가봐. 내가 보기에는 좋은 신호인 것 같아!
많이 도움줘서 정말정망 고마워!!!
파워 인팁인데요 완전 긍정입니다. 별로 이성적 호감이 없는 사람이 어디를 가자고 하면 심심한데 잘 됐다 하면서 다녀올 수는 있어도 극도의 귀차니즘 인팁은 먼저 어딜 가자며 장소나 데이트 코스를 찾아서 계획을 세우는 서타일이 아닙니다. 행복하십쇼^^)9
헉쓰.. 광대 승천입니다요ㅠㅠ 완저니 고마워요!!!!!!!
지금 걔가 완전 너를 사랑한다자나 ! 바보야!! (인팁 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