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일머리 있는 사람에 속하는 자기들아!
업무 스킬좀 공유해주라
예를들면 중요한 업무 놓치지 않게 챙기는법이라던가,
눈치 챙기는 법같은거
그냥 주변 사람 계속 봐 나보다 일 잘하는 사람 관찰 해 어설프게라도 따라해보면 금방 늘어용
주간 루틴있으면 포스트잇에 붙여서 시간 꼭 지키고 못지킬상황에는 늦어도 30분전에는 사전 보고하기! 나는 후임이 업무 진행상황 보고랑 시간 관리만 잘해줘도 반은 먹고들어갈듯?
컴퓨터 포스트잇프로그램있어.. 알람설정이 되기도하고. 지금쓰는건 없어진프로그램이라 추천을 못하겠고 예전엔 shock sticker 썼었구..윈도우자체프로그램도 있어. 그리고 우선순위를 매겨. 난 ADHD성향이 있어서 계속 해야할걸 생각해야해
입밖으로 소리내서"이거하구. 이거하구. 이거해야겠다" 해놓고 또 의식의흐름대로 딴짓하다가 "아 이거해야하구 이거하구 이거해야지"ㅎㅎ 옆에서 듣던 회사언니가 너 그거 하루종일 얘기하고있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