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친이 100일 선물로 오마카세를 예약해뒀거든.. 학교랑 시간겹칠까봐 미리 알게된거고.. 근데
나는 뭘 해줘야할지 모르겠어..ㅠ 어렵다..
커플링/영화+팝콘/커플티/손편지+중저가 선물(향수, 디퓨저 등)/남친이 평소 갖고 싶어 했던 것들(?) 등등....?
갖고싶어했던걸 말을 안해줘서 진짜 미쳐버리겠어 하이씡ㅇ.... 사소한거라도 선물하는게 좋겠지..진짜 모르겠다ㅏ.
기념일이니까 선물해주면 조치ㅋㅋㅋ 갖고싶은거 모르겠으면 사주고싶은걸로 사줘 어울릴만한 옷이라던가 신발이나 모자같은거?
편지는 뭔가..평소에도 가끔 써줘서 편지는 그렇다치구.. 그래야게따.. 어렵버 죽겠다 증말..
아무래도 기념일이니까 사소한 거라도 ㅎㅎ 남친의 선물도 미리 알게 됐으니까 자기도 그냥 당당하게 남친한테 갖고 싶은 건 없는지 물어보거나 이거 좋아하는지, 저거 좋아하는지 믈어보는 건 어때...?
잉?? 답댓이 이렇게 달렸네 쏘리 ㅠ
그르까???.. 그냥 물어보는게 제일 정하기도 쉽고 좋겠지???? 아니면.. 그냥 뭐 좋아하냐 물어봐서 내가 고르거나..고마웡..
나두 며칠전에 백일이었는데 간단한 패션 목걸이+같이 촛불 불 케이크 요정도 좋늘 거 가타 ㅎㅎ
엇 케이크!! 좋당ㅇ.. 그건 생각을 못했네 고마유ㅓ!
물어보고 필요한거 주는게 제일이지! 필요한거랑 작은 꽃다발+편지 어때 남자들 꽃 받는 일 별로 없으니까 은근 감동받아하더라 ㅎㅎ
꽃선물 해줄려그랬는데..남친이 길거리 지나다니다가 그러더라고.. 꽃선물은 돈 아까워 이래서..스읍 그래도 받으면 감동은 받을려나.ㅡ헿..
남친이 게임 좋아하면 좋은 헤드셋 사주는 것도 좋음
엇..그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