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친이랑 나랑 둘 다 결정을 잘 못해서...ㅋㅋㅋㅋㅋ 여행 가려면 이것저것 찾아봐야 되는데 여행은 가족끼리 많이 가보고 친구, 애인이랑은 거의 안 가봤거든 가족 여행이면 보통 부모님 믿고 가니까... 애인이랑 가려고 하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찾아보고 결정해야 될지 감이 안 잡히더라구 그래서 이 지역들을 여행으로 가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어!!
48
You can only select one.
내 기준 강릉 - 진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요양? 하러 가는 기분이야 바다보고 시장 들리고 커피 먹고 회 먹구,,? 경주 - 수학여행 느낌이였어 경리단길인가 생각보다 작았고! (내가 잘못 돌아다녔을지두,,) 야경이 예쁘다 정도 전주 -객사나 한옥마을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거 먹고 사진 많이 찍기 좋았어! 여수 - 나는 친구 커플이랑 같이 다녔는데 게장이나 해산물 못 먹으면 딱히,,ㅠㅠ 낭만포차인가도 너무 비싸고 뚜벅이 기준 쪼금 힘들었어 부산 - 나는 가도가도 좋은데 갈 때마다 항상 다른 느낌이라서 좋아해! 그만큼 맛집도 많고 은근 볼거리도 많고 지하철도 잘 되어 있어서 뚜벅이 추천! 뚜벅이로 다니기 좋았던 곳은 강릉 전주 부산 슬그머니 추천 ㅎㅎ 전주에서는 역갈 때 빼고는 택시 한 번도 안탔다!!
헐 자기ㅠㅠ 정성스러운 답변 너무 고마워!! 덕분에 좋은 곳으로 잘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고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