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m 리뷰✨
일단 잘 도착했어! 주문한 건 금요일이고 4일 후에 도착했어! 문구 정말 좋아하는 엄마가 내 배송 정보에 적힌 문구류 보고 나 뭐 시켰냐고 하도 꼬치꼬치 캐물어서 안 보여주려고 정말 열심히 막았다..
먼저 반겨주는 자기만의 방 메세지! 솔직히 나는 이런 문구 보면 뭉클해. 내 몸을 소중히 여겨 주는 사람들이 있고, 커뮤니티가 있다는 게 와닿는달까... (웅, 나 F.)
Zee에선 못 본 개런티 카드가 같이 왔어! (못 봤던 거 같은데 🤔 다시 찾아봐야겠다 🤔)
폼 박스가 꽤 크더라!
근데 폼은 작아. 리뷰 적으려고 다시 쥐어 봤는데 내 손바닥에 쏙 들어와. 되게 보들보들해서 기분 좋아! 보들 보들...
Zee 랑 색깔 비교해 보면 보다시피 조금 더 소라색에 가까운 느낌이야. 내가 이거 사기 전에 머뭇거렸던 이유가 폼의 충전 단자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몰라서 물 들어가면 어쩌지? 사진에는 큰 구멍이 있는 것 처럼 생겼는데... 커버도 없어? 뭐지! 뭐지ㅠ 하면서 샀거든.
걱정하지마... 충전할 수 있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고 충전기가 자석처럼 붙어서 충전 할 수 있어. 물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아. 그냥 충전하기 전에 물기 잘 닦고 충전 하면 될 거 같아. 여러 토이 사봤지만 폼만큼 유연한 토이는 처음이야. 두 손가락으로 누르는게 조금 어렵긴 하지만... 이정도면 합격! 전원 틀고 잠깐 대봤는데 Zee 최고 단계가 Pom의 1단계 같아... 꽤 강력해... 확실한 사용 후기는 폼이랑 더 친해지고 나서 갖고 올게.
맨 아래 굿즈도 같이 왔어. 책갈피 3개, 스티커 하나. 동그란 책갈피 너무 귀여워 🥹🩷 일단 여기서 폼 후기는 끝! 실제 사용 후기는 며칠 후에 갖고 올게! 자기들이 사기 전에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줘!
나..폼 살말 고민만 며칠째.. 그사이 모든 이벤트 혜택을 놓쳐버린.. 근데 사진보니까 또 사고싶어진다..ㅋㅋㅋㅋ
Zee 보다 확실히 높은 강도에 Zee 만큼 소음이 없다고 하면 어때? 뽐뿌 와?ㅋㅋㅋㅋㅋㅋㅋ 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