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fwb 하는 자기들 혹시 상대는 어디서 만났어? 구하려고 구한건지 아님 어쩌다 생긴건지...? 어플로 구하는 사람도 많던데 난 아무리 눈팅해도 엄두가 안나더라고 이 사람 어케 믿나 싶어서 ㅠㅠ 참고로 난 바이!
난 해보지는 않았구 하자고 얘기는 들어봤는데 같은 모임 친구였거든? 술마시고 야한진실게임카드? 같은거 했었는데 그거 하고 나서 나보고 fwb 할 생각 있냐구 물어보드라구..
겜 할때는 나랑 걔 포함 넷이었다...!
아 본인이랑 할 생각 있는지 물어본 거야??
나 예전에 에타에서 만났었음…만날일없는 졸업생분이랄
오 어땠어??
3~4번 만나다가 남친생겨서 끊었는데 성욕 많다면 한번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은거같아!
난 틴더에서 몇 번 만났었는데 아무래도 흉흉한 세상이라 만나기 전에 채팅이랑 통화 많이 하면서 어떤 사람인지 충분히 보고 괜찮다 판단되면 만났어! fwb가 친구니까 진짜 친구 사귀는거라고 생각해서 친구같은 편한 마음이 안생기면 또 아니라구 생각하구! 친해져서 래포가 형성되면 만났달까 그리고 사전에 성병이나 이전 경험, 몰카같은 것에 대해서도 대화도 나누고!
오 글쿤!! 대박 용기있다 자기! 대화는 어느 기간 정도 했어? 만남이 오래 이어졌는지...?!
처음 만났을 때는 무서워서 만날 생각이 없었어서 두달정도 연락만 했어! 오래 연락하다보니 이상한 사람은 아니겠다,, 판단이 서서 만났구 그 때 1년 정도 만났었당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빈도로!) 그 다음 만난 사람들은 거의 1-2주 연락하고 만났던 것 같아! 난 근데 일부러 지역을 가까이 안해서 만날라면 연락기간이 오래되게끔 의도했었어 ㅋㅋ
아 자기 궁금한 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틴더에서 자기랑 상대 둘다 자소에 fwb라고 적어놨었어?-?
아니아니! 둘다 없었는데 결국 그렇게 될 사이는 그렇게 흘러가는 듯 싶어 ㅋㅋ 근데 주로 난 상대방쪽에서 먼저 살짝 얘기가 나왔었어! fwb 물어본다던지 아니면 19금 얘기가 나온다던지!
오 알람 안 떠서 이제 읽었다 곰아워!!><
난 마음으로 만났고, 서로 통화 오래하다가 채팅하고 나중에 번호 교환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서 만났엉
마음이 어플인가?!
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