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21살이구 남자친구랑 사귄지 거의 일년쯤이거든여 300일 중반? 근데 아직 관계를 가진 적두 없고 연애 초반엔 남자친구도 하고싶어했는데 제가 돌려 거절하고 (처음이라 무서워서) 200일쯤부턴 너무 친구같아뎌서 그런가 서로 좋아하는 마음도 표현도 더 커졌는데 이젠 ㅏㄱ 하고싶어하는 티?도 안 내요 원래 친구같아지고 그러면 이런가여… 이제 그냥 성적으로 안 느껴지는 건가.. 고잔가 싶고….
기냥 포기한거같은데
남잔데 포기가 돼…? 그게…??
300일중반이면 남자여도 포기하지않을까. 거부하는건 자긴데 자기가 하고싶으면 먼저 말하겠지 싶어진듯. 계속 거절만ㅇ당하는데 굳이? 싶기도할거 같음.
연애 초에 남자친구가 그런쪽으로 각?을 잡은게 3-4번인데 그때 거절하고 그 이후로는 하고 싶어하는 것 같긴 했다가 이젠 그것두 아니라서 이제 여자로 안 느껴지나 했었어 나두 지금 하고싶고 그런 마음보단 이젠 남자친구랑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남자친구에 대한 신뢰?가 생겼은데 남자친구는 이제 그럴 맘은 없는 건가 궁금해서 여기 물어봤어..!!
쓰니는 이제는 마음의 문을 열고 싶어서 이런 말 꺼내는거야?
웅 난 경험이 없어서 무섭기도 했고 얼마 만나지 않았을땐 그사람에 대한 신뢰가 큰 것두 그 사람을 잘 아는 것도 아니라서 관계를 갖는 게 좀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괜찮을 것 같아서..!
그럴 수 있지 그동안 쓰니가 심적으로 조금 힘들었었나보다 너가 직접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는 게 어때? 다시 이성적인 감정을 끌어낼 수 있도록 하려면 서로 노력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 섹스리스 탈출 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