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이 이르서야 사람마다 진로의 다양성 알고..다시 방향 정하려 하는데 🤦♀️ 좀 늦은걸까..? / 하나의 답만 맞다고 생각한게 너무 아쉽달까..
왜 이제 알게된걸까 싶기도.. ㅎㅎ
나 20대중반 대학교2학년인데 동기들중에 27,29,30이상 동기언니오빠들 진짜 많아 하나도 안늦고 지금 발견해서 다행이라생각하는데?! 전혀 늦지 않았어!
고마워🔥!! 근데 혹시 높은 레벨 인서울/의치한수의 좋은 대학인 거야? 내 주변에선 아직 잘 보지 못했어서!
웅웅! 근데 높다하긴 뭐해도 다른학교 다니는 친구들보면 걔네 동기중에 나처럼 나이있는동기들 진짜 많았어! 나는 사실 예체능이라 이런게 더 심해서 동기중에 40대?분도 계셔! 내친구들은 예체능 아닌데도 하던거 안맞아서 처음부터 다시하는 나이찬동기들이 대다수였고!! <이런이유로 우리학교온 나이찬사람도 진짜 많아 그리고 그분들이 오히려 더 뛰어나게 잘하더라고 경험도 많고 확실히 다르더라 오히려 존경받으면서 다들 잘 다니셔
내가 20대 후반에 이런 생각이 있었다면.. 정말 당장 고!!! 하라고 하고싶어 나도 그나이때 생각했는데 그때 시도햇다면.. 너무 좋았겠다 싶어. 나도 그쯤 너무 늦었다고 생각해서 도전하지 않앗거든.. 너무 후회해. 자기 고고 늦지 않앗어!!
응응 미래의 내가 봤을때 정말 이정돈 최선이었고 잘했다!라고 잘 살았다!고 하고 싶어🔥🔥 근데 그 방향이 너무 어렵고 두렵긴 하다!! 혹시 자기는 지금 이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뭘해보라고 말했을 것 같아? 특히! 꼭! 말해주고 싶은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