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진상이 와? 난 일단 단호하게 그렇게는 어려우세요, 안되세요, 설득해보다가 감당이 안되면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스피커폰 틀어놓고 두분이서 대화하라고 해ㅠ 내 말은 안듣는데 사장님들 말은 잘듣는 진상도 꽤 많음
헐..단호하게 말하는건 처음 생각해봤어 대박...
막 이거해달라고 엄청 끝까지 징징거리더라고..
조금 어색하게 웃으면서 그건 안될 것 같아요...~ 하면 만만하게 보고 더 악지르고 난리쳐서 단호하게 안된다고 하는편인데 그래도 안되면 그럼 통화 걸어드릴테니까 사장님이랑 이야기하세요 저는 그런 권한 없어요 하고 전화 걸면 됬다고 걍 가거나 사장님 전화받고 설득당해서 감... 사장님도 설득못하는 진상이면 대충 서비스 좀 드리고 다음엔 이런거 절~~~~대 없다 진짜 곤란하다 이해해주셔야한다면서 엄청 말해
그리고 다음에도 서비스 요구하면 저번에 안된다고 했지 않냐 영업방해로 경찰부른다 해야지 뭐...
서비스 주는건 진짜 이건 어쩔수없다 이 사람 가게에서 빨리 내보내야된다 싶을때 씀...!
난 그냥 한구ㅏ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