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혹시 버스터미널에서 밤샘 해보신분들 계실까요ㅠㅠ? 막차를 놓쳐서 센트럴시티터미널에 6시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약간 나이대가 지긋하신분들만 누워계서서 너무 무서운데 화장실 들어가있을까요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