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 같은 체형은 무슨 옷이 잘 어울리는지 추천해줄 자기들 있을까??
난 일단... 비만이야
고도비만이었다가 10키로 넘게 빠져서 비만으로 줄었는데 팔뚝, 가슴, 엉덩이랑 허벅지쪽에 살이 많거든... 뱃살도 있는데 허리는 또 들어가있어서... 허리 밑 하체가 더 부각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말인데 이런 체형은 무슨 옷이 잘 어울리고 몸매 커버하기가 좋을까? 학생 때는 교복이랑 체육복만 입고 다녔고 커서도 후드티/스키니, 반팔티/고무줄바지 이런 식으로만 입고 다녀서 너무 어렵더라구... 오버핏을 입어야 커버가 될지, 아니면 오히려 더 부해보일지 헷갈려... 생활한복에도 관심 있고 여름에 입는 얇은 가디건이나 여름 긴팔티? 여름 맨투맨 같은 것도 관심 있는데 그게 어울릴까...?! 하체가 두꺼워서 웬만하면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긴 옷이 좋긴 해...!
참고가 될까 싶어서 적자면 나는 화장도 잘 안하고 다니고 순한 인상이야 노출 잇는 옷도 부끄러워서 못 입고... 수수한 걸 좋아해.... 추천해주는 자기들 모두 고마워ㅠㅠ
바지는 하이웨스트에 허리만 잡아주는거? 요즘 통큰 바지 유행이라 그거 찾아보면 이쁜거 많을거야!
오 방금 검색해보구 왔는데 이쁜 거 많다! 내가 관심 있게 본 생활한복 바지 중에도 통이 큰 게 있어서.. 사고 싶었는데 어울릴까 하구 망설여졌거든! 추천 고마워🥰
허리를 잘 잡아주는 옷이 좋겠당 우선 유튜브에 통통 코디많으니까 잘 찾아봐바!
유튜브에도 그런 영상 많구나! 응응 잘 찾아볼게 고마워~~❣️
나 자기랑 비슷한 체형인데 내가 자주 입고 평 좋았던 스타일은 무조건 상의 쫙붙는핏 하의 오버사이즈야 상의 무조건 조금 크롭이어도 되니까 붙는거 근데 팔은 널널해야해 반팔이든 긴팔이든 소매는 넣널널한 애로 셔링 있거나 유자형 아무거나 다 ㄱㅊ지만 가슴 부각해줘 그래야 상대적으로 날씬해보여 하의 하의는 무조컨 통 큰 바지 아니면 치마 바지는 요즘 유행하는 하이웨스트 와이드 청바지나 바스락 카고 와이드 바지 치마는 긴 청치마는 ㄱㅊ지만 캉캉치마 이런건 비추 더 부해보여 청치마 대신 에이라인이나 그냥 일자핏은 괜찮아!!
역시 상의는 오버핏보다 쫙 붙는 게 더 낫구나!!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너무 고마워💗💗 얘기해준 거 전부 잘 찾아볼게! 살도... 천천히 조금씩 뺀거라 몰랏는데 모아보니 많이 빠졌더라!! 따뜻하게 말해줘서 넘 기쁘다ㅎㅎ 자기도 앞으로 이쁜 옷 많이 입구 다니쟈!!!!
살 10키로 뺀 거 정말 멋있어 자기..!!!! 그러니까 자신감을 가지고 입곺싶은 옷 마음껏 입어!! 열심히 뺐으니까 당당하게ㅠ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