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팁・정보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9.16
share button

혹시나 도움이 될까 써보는 펠라치오 꿀팁
쵸큼 부끄러워서 존대로 써봐

1. 자극이 약한 곳부터 센 곳으로 이동해야한다.
- 처음부터 귀두를 자극하는 게 아니라 허벅지 안쪽이나 알쪽을 자극해주면서 더 자극적인 쪽으로 이동해주는 게 좋아요.

2. 남자의 회음부, 항문도 강한 성감대에요.
- 항문은 위생 관리를 잘 해야 입으로 애무하기 좋겠지만 ㅠ 회음부는 그나마 난이도가 낮은 부분이죠? 음낭(알 있는 부위)에서 항문으로 가는 길에 있는 선? 이 자극이 강한 부분입니다.

침 흥건하게 해서 핥아 올리면 좋아요.

3. 구토 반사를 일으키게 하는 건 연구개쪽이에요.
- 오랄할 때 혹시 토나올 거 같은 반응을 하거나 예민하다면 부드러운 입천장인 연구개가 눌려서 그럴 수 있어요. 자극 각도를 달리하면 반사를 줄일 수 있어요.

4. 귀두를 자극할 때, 포경수술을 안했다면 살짝 포피(껍질)을 내려서 자극해야해요.
- 침이 어느정도 충분히 있어야 서로 불편하지 않은데 젤이나 침을 손에 묻혀서 손으로 하면서 귀두만 핥는 방법도 좋아요.
- 귀두에 뽀뽀 쪽 하고 얕게 핥아준 다음 입으로 머금으면 얼마나 깊게 넣을 수 있는지는 예민한 정도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넣을 때는 힘을 빼고 빨아 당길 때 힘을 조금 더 주는 방식으로 반복합니다.
- 너무 강하면 성적 자극 뿐 아니라 그냥 고통을 위한 자극도 될 수 있어요. 결국 상대의 반응을 읽는 게 중요해요.

귀두에서 가장한 예민한 부위를 F스팟이라고도 하는데 귀두 가운데에 연결된 선 같이 서있는 부위입니다 ㅋㅋ 포경 수술을 한 경우에는 수술해서 색이 달라지는 그 지점이 보통 F스팟이에요.

더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답글 드릴게요.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