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금 자기만의방 가입하면? 10만원 드려요!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무물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9.02
share button

헤어진지 한달이상된 상태에서 전남침이 절대 후회도 없고 안잡을거같았는데 의외로 먼저 연락오거나 잡거나 했던 적 있오?? 지가 헤어지자한상황서!

0
3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1/2
  • 숨어있는 자기 1

    웅 나 있어… 뭔가… 뭐라해야더ㅣ지.. 지가 지 힘들다고 차놓고 이제와서 나한테 또 와서 이러는게.. 난 오히려 정떨어지더라

    2024.09.02
    •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어 그치.. 어떤거때매 힘들댔어? 상황? 아니면 자기와 다르단이유?같은거?

      2024.09.02
    •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아 생각만해도 열나서 아아좀 마시면서 쓸게!!!!! 백그라운드를 간략하게 적자면 1. 그분은 사업가 (일존나많음) 2. 나이차이 8살 (많이나죵?) 3. 얘네엄마가 날 좋아하긴했는데 아무래도 30대 넘어가다보니까 빨리 결혼하길원하시는 눈치. 4.2년넘었을때 예비군갔다가 카톡으로 냅다 헤어지자 통보받음 이랬구, 얘네 엄마가 어차피 얘랑 결혼 못할거같은데 그러면 너만 시간버리고 힘들지않겠냐 이러면서 이간질하심, 일 스트레스 많아서 (원래도 많았고 이전에도 더 심하긴했음ㅋ) 그리고 그냥 결정적으로 지가 힘들대.. 그래서..!! 헤어졋는데ㅋㅋㅋ 울면서 전화하더라 냅다 보고싶대~~ 그래서 내가 개빡쳐서 내가 장문카톡으로 너가 이렇게 예의없게 관계를 끝냈다가 니발로 스스로 돌아오는걸보니까 니 상식이 얼마나 얄팍하고 니가 왜 결혼을 못했는지 이제야 좀 알거같다 하자없는애인줄알았는데 앞으로 평생 그러고 살아라 뭐 이렇게 보내고 차단했어-! 사실 손 벌벌떨린건 안비밀…

      202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