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해외에 있는거야? 어케 만났어?
나는 지금 한국 잠깐 들어왔고 남자친구는 해외에 있어! 유학 중이라 대학교에서 친구 통해서 만났어!
오! 국적 궁금해~~
미국인! Typical white guy...
언어장벽은 없어?
언어 장벽을 크게 느끼진 않아. 내그리고 가 개떡같은 소리를 해도 쟤가 찰떡같이 알아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니까 모국어를 하는 인간이 제대로 알아들어야지. 애초에 대학을 미국에서 다니니까 영어로 소통 가능해. 가끔 이해 안가는 단어 있으면 물어보는 정도?
난 프렌치 사겼었는데, 아침 암내 어떻게 참았어? 난 좀 힘들드라 ㅋㅋㅋ
오... 오? 향수에만 집착해? 잘 씻고 향수까지 하면 좋을텐데? 오... 신기하다. 나는 남자친구 티셔츠 뺏어 입고 후드티도 뺏어 입고 다 뺏어 입는데 나는 괜찮았어. 와, 프랑스인이랑 연애... 거기도 로맨스의 나라 아니야? 헤어졌어?
씻어도 시간이 지나면 나더라 ㅋㅋ 응 헤어졌어. 표현이랑 그거 할때 좀 로멘틱하고 다르다고 느껴지긴 해 ㅋㅋ 근데 남자는 다 똑같은듯 ㅋㅋㅋ
해탈해보인닼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는 연애하면 진짜 프리하게 여사친 남사친 두루두루 지내는 편이야?
그런 애들도 있고 아닌 애들도 있어! 집착할 애들은 집착하쥥. 여기에도 이상한 애들 많아. 어딜 가나 사람은 조심해야 해. 여사친 남사친... 응 두루두루 지내는 것 같다. 나는 인간 관계가 좁고 남자친구도 마찬가지여서... 최근에 인맥이 늘어나긴 했는데 다 퀴어 아니면 남자친구 있어서 별 생각 없어.
친하게 지내는데 선은 확실히 지키는 편이고 프랑스는 지역마다 천차만별이라서 뭐라고 이렇다 말은 못하겠다
아직 외국은 가보지 못했는데 궁금증 해소 시켜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