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이상떼 코코vs데임 에어 석션 비교후기
코코랑 에어를 유심히 비교해봤어 후후
1. 흡입구 코코는 딱 원형! 에어는 타원형이야. 클리에 맞춰 가져다 대기에는 에어가 조금더 편해 흡입구 모양에 따라서 장단점은 크게 못느꼈어 2. 흡입력 에어>코코 단! 이건 같은 진동 세기일때고. 각각 최고단계로 비교하면 코코가 더 강해 코코는 7단계까지있고 에어는 5단계까지있기때문! 3. 흡입감도 에어보다 코코가 좀더 묵직한 느낌이야.(강도랑은 약간 달라.. 좀더 넓게 흡입되는 느낌이라 해야할까..) 헤드가 더 커서그런건가 싶어 내가 에어를 좋아하긴하는데 에어를 쓰고나면 클리가 아프고 가끔 따끔하다는 느낌이 들거든? 그만큼 흡입을 잘해준다는 거겠지?ㅋㅋ 에어가 진짜 오르가즘 빨리 느낄정도로 흡입력 좋지만 오히려 클리가 아프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단말이야.. 근데 코코 쓸땐 클리가 안아팠어 에어 1단계보다 더 은은한 세기의 1,2단계로 시작해서 그런것같기도함.. 여튼 흡입이 오로지 쎈게 다가 아니구나 싶어 둘다 동시에 켜고 엄지를 가져다대봤는데 아주 미묘하게 에어가 엄지손가락 살을 좀더 세게 빨아댕기는거같아. 이런 미묘한 차이떄문에 내가 에어로 오선생 만나고나면 클리가 따가운걸지도..?ㅜ 에어는 정말.. 지난 6개월간 내 반려역할 톡톡히해줬고 코코 받은 후부터는 일단 코코만 사용하고있어 ㅋㅋ 에어가 별로여서 아님..코코를 더 알아가고있는 중인거야.. 4. 소음 1단계는 에어가 더 조용한데 2단계 이상부터는 코코가 더 조용해 둘다 입구 막기전에는 소음 커! 클리에 탁 맞게 가져다대면 그때 소음이 줄어 둘다 엄지손가락으로 막고 소음 비교해봤는데 내가 주로 쓰는 에어 2단계, 코코 3단계에서는 코코가 좀더 조용하다.. 새삼.. 에어가 소리가 크다 싶다.
5.단점 아..코코 전반적으로 좋은데 맘에안드는 부분중 하나가 충전단자가 좀 그래 ㅜ 둘다 자석단자인데 에어는 음각이라서 안정적으로 탁! 붙어있거든? 근데 코코는 이렇게 돌출형이라(심지어 충전 케이블에 자석단자도 돌출되어있어ㅋㅋ) 두 충전 단자를 탁 붙여도 안정적이지가 않아!ㅋㅋ 충전단자를 연결시킨다음에 똑바로 말고 옆으로 잘 뉘여놔야 케이블이랑 잘 붙어있음 안그러면 떨어져 ㅜ 내추측인디 이거 방수때문에 이렇게했나싶음.. 에어는 세척할때 고장날까봐 좀 겁나서 최대한 충전단자에 물 안닿게하거든? 근데 코코는 꼭 깨 박아놓은것처럼 되어있어서 세척할때 덜부담스러워ㅋㅋ 작은거 하나하나 진짜 장단점이있다 ㅋㅋ 쓰다보니 길어졌다 ㅋㅋ 코코가 궁금했을 자기들에게 꼭 도움이 됐길..♥️
우와 이런 비교 후기 진짜 좋아 정말 정성껏 써 줬다! 고마워 자기❤️
잘봐줘서 고마웡!!
오 쟈갸! 후기 최고다!!
땡큐땡큐 ㅋㅋ
고마워 자기!!!!
공익에 도움이 되는 이런 후기 사랑해 자갸 💗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뭐야 후기 왤케 정성이야
너무 너무 궁금했었는데 고마워 자기 섬세함 최고야...! 🥹
둘 중에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둘중고민했는데
이 자기 요즘도 쓰고 있으려나? ㅎㅎ 몇달 쓰고 난 지금은 어떤가 궁금해!
코코살랴
나 자기 덕분에 둘 다 샀어...
나도 둘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