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
sky 재밌엉
soupsoup: 숨은 그림 찾기, 다양하고 귀여운 일러스트 많아! 창의적으로 숨은 캐릭터도 많아서 킹받으면서도 덕분에 지루하지는 않아 divineko: 그냥 패턴 그려서 내 검은 고냥이 공격하는 애들 처리하는 게임.. ㅎㅎ 매일 작은 미션 있어서 소소하지만 성취감 있어! 퐁퐁두두: 단순하고 할 거 별로 없긴 하지만 하루에 한 번 캐릭터 얻을 수 있어! 그 캐릭터도 하찮아서 귀엽고, 그 캐릭터가 나한테 질문 던져서 2개 중 하나 대답해서 누르면 돼! 질문을 토대로 mbti 비슷하게 내 캐해 해줘 ㅋㅋㅋㅋ 참신하고 미니 게임도 있어서 마냥 지루하지 않아! 나를 알아가는 느낌+힐링! 매드포댄스: 내가 옛날에 했던 게임인데 흥미로워!! 그냥 클릭 많이 하는 게임인데, 클럽이 1950년대부터 10년단위로 있어서 패션과 캐릭터들의 댄스 보는 재미가 있어! 1950년대 캐릭터 다 모으면 1960년대 열리는 게임! White tirp: 흰 부엉이? 올빼미? 멀리까지 날게 하는 게임! 중간중간 부엉이 에너지 채워야해서 토끼나 사슴같은 것도 먹어줘야해! 실루엣만 보여서 잔인하지 않고 그냥 아이템 먹은 느낌~ 앞에서 날아오는 까마귀도 피해줘야하고 속도도 점점 빨라져서 재밌어 ㅎㅎ 일정 m 날아가면 하늘 색도 바뀌고 그에 따라 바뀌는 분위기도 예뻐서 좋아
#oneroom: 단순한 게임이지만 속도도 빨라지고 간단하지만 귀여운 일러스트(?) 보는 재미도 있어! 방 꾸미는 게임과 콜라보 한 느낌이라 은근 계속 하게 되더라 ㅎㅎ notnot: 논리게임?같아! 왼쪽, 왼쪽 반대, 오른쪽 반대반대, 빨간색 반대 뭐 이런 거 나오면 그 방향에 따라서 움직여주면 돼! 단순하지만 이것도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스텝 여러 개가 있어서 깨는 재미도 있어!
이집 맛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게임 금방 질려하고 단순하지만 계속 하게 되는 게임 찾다가 내가 흥미로운 거 몇 개 얘기해봤어 ㅎㅎ 나중에 천천히 하나씩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