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험 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
남친이 가슴 만져줬는데 느낌도 없고 그냥 만지는갑다.. 그나마 귀랑 클리는 느껴지는데 애무해줄 땐 자극이 너무 세서 오히려 아픈 느낌??
어느 정도 젖은거 같아서 삽입 했는데 겁나 아프더라
근데 넣으니까 좋긴 한... 가..? 나쁘진 않았어. 느낌 이상하긴한데 괜찮은거 같긴 해..
왕복 운동 할때도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싫진 않았어. 그리고 그냥 끝났단 말이야..
원래 섹스가 여자는 이러고 끝나?
전혀 아니...
전혀 아냐...?😭
당연히 아니지ㅠㅠㅠㅜ 세상에 그럼 어느 여자가 섹스를 좋아하겠어ㅜㅜㅜㅠㅠㅜ 여성도 오르가즘을 느끼고 사정도 하는데ㅠㅜㅜㅠㅜ!!!
그래서 그냥 이정도로만 만족하는 줄 알았어... 어흑 인생 헛살앗네..!
나도 첨엔 얼레벌레... 그랬던거 같아...ㅎㅎ 남친도 나도 경험이 많이 없어서.....ㅜㅠ 후엔 대화도 해보고 이런게 좋고 저런게 좋고 조율도하고 여러가지 시도도해보면서 경험 쌓으면 분명 첫경험 보단 더 좋아지더라!
그런 날이 오겠지?? 그냥 나는 이 정도로만 만족하면서 하는건가? 했지..
난 남친 사귄지 300일 되어가는데 내가 느끼는건 자기가 쓴거랑 비슷한 것 같아,,ㅠ
아 진짜..?? 나는 계속 이런거면 몇 번 더 해보고 흥미 잃어서 이제 관계 안할거 같애...😭😭
둘이 소통하고 원하는거말하고 그러고맞춰가야하는거야 둘다좋으려고하는거지 봉사활동하는거 아니잖아. 가슴만져줫는데 느낌없으면 다르게해달라하고 클리자극너무세면 살살해달라하고 첫삽입 당연히아파서 살살달래가면서해야하는데 이건디 남친이좀 많이 무심햇다 솔직히 내동생이엿으면 남친욕햇을거야 누가 여자가 첫경험인데 저따위로하니..
나도 그랬는데 몇 번하면서 익숙해져서 긴장풀리고 남친이 내가 뭘해야 느끼는지 알아가니까 나도 좋아지더라
저는 예전에 산부인과 가서 질 안에 솜 넣어서 소독만 했는 하루종일 질에서 피 나고 그랬어요..ㅠ 그리고 아직은 경험은 없고 자위는 요즘은 거의 안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