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자기들 이거 문제되는 상황이야??
입사전 구비서류중에 통장사본 있거든
근데 특정 은행통장만 받는대
그래서 그은행통장이 없을경우 입사후 재직증명서 발급 후 개설이라는데
내가 모르고 방금 그은행거 통장하나 만들어버림..
심지어 직장인전용 상품으로 만들어서 회사정보 다 적어놨는데 이거 큰일나는거야?ㅜㅠ
지금이라도 통장 해지해야하나..?
입사 후 재직증명서 발급 후 만드는게 보통은 급여계좌여서 그럴텐데 직장인 전용 상품으로 만든게 정확히 어떤걸 만든거야??? 예금?
그냥 직장인급여 들어오면 이자 몇퍼붙고 그런상품이더라구!!
적금 인거지? 내 생각에는 크게 상관 없을거 같아! 계좌에 급여라는 이름으로 돈 들어오기만 해도 인정되는 상품이라 괜찮을거야
헉헉 정말 고마워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