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집에서 나가고 싶은데 95로는 역부족일까?
학교 근처에 싼 방 있길래 거기로 가고싶어 집 너무 싫고 더이상 스트레스 받고 싶지도 않고 여기서 살다간 내가 힘들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을 것 같아 월세 40인 곳 있던데 그냥 말없이 여기로 도망치고싶어 진짜 방법이 없는걸까…
자기가 너무 힘들다면 독립하는걸 권할께. 굳이 집에 있으면서 힘들 필요가 있을까??
고마워 자기 말대로 집은 편한 공간이어야 하는데 난 너무 불편해.. 근데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돈으로 해결될지 모르겠어..
첫달만 지금 돈으로 해결해보고 알바를 하던 해서 살아보자. 자기가 마음이라도 편하게 살았음 좋겠어. 일을 하니 몸은 힘들겠지만.
ㅜㅜ 고마워 일단 나가보려는 생각을 굳혀나갈게
고시원이나 쉐어하우스 찾아봐
요즘 고시원도 보증금있다더라구ㅠㅠ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일단 독립하려는곳에 직장이던 알바던 구하고 자취하려면 보증금따로 월세+관리비+전기,가스비,물세+냄비나 후라이팬 밥솥 그릇 숟가락 젓가락 등등+샴푸나 바디워시 이런것도 사야하구 먹을거도 사야하구 배달만 시켜먹기엔 돈이 엄청 깨지니까.. 기본적으로 들어가는게 이정도? 자취는 숨만 쉬어도 돈이나가ㅜ
아.. 장난 아니구나… 고마워
진짜 급하면 쿠팡알바라도 해서 돈 모아샤 나가는거 츄천해….! 아무리 무보증방이라고 해도 한달치는 깔고 들어가는 경우 많더라!
내가 지금 학교 다니는 중이라 쿠팡 알바는 할 시간이 없어ㅠㅠ 따로 하는 알바 있긴 한데 턱도 없이 부족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