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기들~
내가 어제 창문형 에어컨을 당근으로 판매완료 했는데..
그분이 드라이버를 두고 가셔서 연락했지만 하루종일 연락 없으시다가
오늘 아침에 갑자기 연락와서는 전화 안되냐 하더니 내가 어려운 상황이라 톡 남겨달라니까 환불 안되냐고 하는 거야
자기가 창문에 설치하려고 보니까 너무 길이가 짧아서 추가적으로 판을 사야하는데 그게 20만원 이라고.. (내 에어컨이 30만원)
그리고 자기도 사진 보여주면서 이야기 했던게 있지 않냐고 하는데..난 당근에 내놨을 때 환불 안된다고 적어두기도 했는데 이러는게 좀 머리가 아프다 .. 물건에 하자 있는 거도 아니구.. 자기들이면 어떻게 할거야?
직접 다시 당근하시라고 해 ㅎㅎ 이미 내 손을 떠났는데 굳이 환불 안해줄 거 같아
그치.. 이미 내 손을 떠났고 하자 있는 제품도 아닌데 ㅠ 우당탕하면서 다 떼어가고, 한시간 거리에서 본인들 자동차에 넣어서 에어컨이 어떤 상태가 되었는지도 모르는데 좀 그렇더라…
나도 비슷하 상황이 있었는데 (난 가방) 당근에 고객센터 들어가서 보면 판매자 권리라는게 있어 거기에 무리한 환불 요구(표기 사항 있음에도)는 불가한다 이렇게 나와있거든? 그거 캡쳐해서 보여줬었어 50짜리 가방 사가더니 그 담날 너무 무겁고 다 안들어가서 환불 해달라고
하루동안 얼마나 험하게 썼는지 각이 있는 가방이였는데 그게 허물어졌더라고.. 모래라도 담은줄ㅋ 암튼 난 그거 보여주면서 난 이래서 환불 못해준다 당신도 그럴 권리가 없다 이렇게 얘기 했었어
잘했엉 그 사람은 좀 많이 노답이다.. 무슨 하루동안 써놓고는 환불해달라하지..;; 사유가 제일 어이가 없네ㅋㅋㅋㅋ
자기도 슬기롭게 잘 해결되길 바래ㅜ 우기는 사람들 넘 많아서 유익한 당근 물흐리더라고..ㅎ
환불 안해줄거같아 알아서 팔라고 해야지..
웅! 안그래도 자기들 답변도 보고 나도 생각해봤는데 역시 개인적인 사유니까 해줄 이유는 없어보여서! 잘 이야기했엉! 처음엔 이야기 좀 하시려고 하시다가 알겠다고 하시더라구!
환불 안된다고 해 본인이 다시 당근해야지
재당근 하시라고 나두 이야기 했오!!! 고마워 자기!!!
꺼지라고 하자!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그말까지 나오기 전에 해결은 되었엉!!!
사전 고지한 내용이구 내용물에 하자가 있는 것도 아니라 안타깝지만 안 될 거 같다구 말씀 드려 아니면 자기처럼 재판매 해보시는 건 어떻겠냐구 제안해보는 것도 조을 거 같애
웅웅 그렇게 이미 이야기 했구! 잘 해결되었엉!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