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얼마 전에 방광염 때문에 여성의원 간 김에 소음순에 났던 것도 같이 치료받고 왔어! 난 성경험이 없는데도 돌기 난 모양이 곤지름이랑 비슷했어서 병원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증상 같은 거 검색해보면서 무슨 진단 받을까 걱정했었거든 뭐가 났다고 의자에 누워서 보여드리니까 의사 선생님이 마찰이나 질염 때문에 생겼을 수도 있고 아니면 HPV 바이러스 때문일 수도 있는데 내가 성경험이 없어서 그랬나 따로 HPV 검사나 조직검사는 안 했고 TCA라는 용액을 발라서 돌기 난 부위를 떼어내는 치료만 받고왔어. 참고로 자궁경부암 백신 안 맞았다고 하니까 맞으라고 하시더라고
자세하게 댓글 남겨줘서 넘 고마워 🥺 🤍혹시 가격대도 알 수 있을까 ?!
ㅇㅇ답글 밑에 달렸어!
헉 자기 ㅠㅠㅠㅠㅠㅠ 내가 지금 딱 이증상이어서 인터넷에 곤지름 검색하면서 막 오돌오돌 떨고있었는데ㅠㅜㅜㅜ 나도 성경험이 전혀 없는데 오돌토돌한 뾰루지같은게 생겨서 지금 너무 고민중이었거든..ㅜㅜ 지금은 괜찮아??
난 부위가 넓어서 소음순 안쪽 전체랑 요도 주변까지 싹 다 발랐었어. 조금 따가워요 하고 슥슥 발라주셨는데...아무 생각 안 하고 누워있다 새로운 고통을 맛봤어ㅋㅋㅠ 소음순이 타들어가는 느낌 😇🔥 병원 나와서도 몇 시간 동안 얼얼한 느낌이 계속 있었고 어기적거리면서 걸어다녔어. 근데 나는 부위가 넓었고 통증 참는 정도는 사람마다 달라서 자기는 그렇게 안 아프다고 느낄 수도 있으니까 미리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방광염 소변검사랑 합쳐서 총 진료비는 2만 얼마 나왔었고 약제비는 베아로반 연고, 항생제, 위점막보호제, 소염진통제, 배뇨장애약 다 해서 6300원 나왔어. 연고 매일 발라줬고 며칠 지나니까 TCA 바른 부위가 하얗게 죽어서 떨어져나가고 새 살이 차오르더라고. 더 이상 씻을 때나 자위할 때 신경 안 쓰이고 걱정 안 해도 돼서 너무 좋고 매끈해진 소음순이 만족스러워! 병원 진작 갔다올 걸 싶네ㅎㅎ 곤지름 심한 사람들은 수술까지 하던데 심하지 않으면 TCA 치료만으로도 충분하니까 자기도 가능한 빨리 가보는 거 추천해. 혹시 질문 더 있음 내가 아는 선에선 답 해줄 수 있으니까 편하게 물어봐도 ㄱㅊㄱㅊ!
우와 … 진짜 고마워ㅠㅠ 유튜브에 쳐보거나 초록창 검색해도 자세히 안나와서 답답하고 그랬는데 자기 댓글읽고 조금은 마음이 놓여서 맘편히 병원 갈수있을 것 같아 !! 댓글 너무 고마워 ,, 너무 도움됐어 ☺️🤍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