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기들 원래 콘돔 꼬박꼬박 끼고 하는데 오늘 오랜만에 하는 거라 남친이 흥분했는지 2번째 할 때 콘돔 없이 30초정도 넣고 움직였어.. 그러고 바로 정신차리고 끼고 물풍선까지 확인했는데 넘 불안하네 배란까지는 11일 남았구 원래 몸이 좋지 않아서 사후피임약 먹을 여건은 안 돼.. 남친한테는 앞으로 더 철저히 조심히 하자고 얘기하려구. 나 괜찮을까..?
남친한테 화내야지..몸도 안 좋아서 사핌약도 못먹는데 콘돔없이 왜 넣어? 첫번째에 사정했어? 여기에 괜찮냐고 물어봐도 아무도 모를걸..
나라면 불안해서 몸이 많이 안 좋지않은 이상 사핌약 먹을거같아
응 남친한테는 이따 연락 되면 말하려구.. 첫번째에는 안전하게 콘돔 끼고 물풍선까지 했구, 두번째엔 내가 넣기 전에 끼라고 했는데 남친이 흥분해서 그냥 나 잡고 넣어버렸어...
정확한 사정은 모르지만 나라면 먹을거같아 그리고 남친한테 사핌약 비용 청구하고, 정신차리게 정확하게 말해
첫번째보다 두번째가 임신 확률 더 높을 것 같은데 쿠퍼액 문제가 아니라 사정 후에 남아있는 정액이 남아있을 수도 있어서 그걸로 보통 임신이 된다고 하는 일이 많거든?
사정을 했던 안 했던 노콘이면 위험하지… 왜 사후피임약 복용을 못하는데? 의사랑 상담 해봤어?
나도 알고 있어서 더 불안하네.. 못 먹는 이유는 원래 몸이 약하기도 하고 지병도 있어. 또 부작용이라도 생긴다면 당장 있는 중요한 일정들에 영향이 갈까봐..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해야지.
으.. 정말 차버리고 싶겠다 임신하면 어떡하려구.. 원래 흥분하면 그렇게도 해버리나 무섭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