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기들은 언제 내가 이사람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느꼈어?
그렇게 느끼는 순간이 있잖아.
난 로맨스 드라마 보는데 멋진 주인공이랑 겹쳐보일때.. 미쳤구나 싶음
나는 어디 놀러가서 와 ! 좋다 라고 느끼는 동시에 그 사람이 생각 날 때!!
맛있는 거 먹을 때 생각도 나고ㅠ
뭔가 하는데 이걸 그 사람이랑 같이 하고싶다는 생각들 때, 보고싶을 때, 옆에 있어도 편할 때
보고싶을때.. 맞아 그리고 걱정될때?
이 사람이랑 힘든 일이 생겨도 잡고 있는 손을 놓고 싶지 않을때. 아무튼 노력해보고 싶고, 변화를 만들기 어려운 것들도 시도해보고 싶을 때. 상대로 인해서 내가 더 밝아지고, 성장하고 있는걸 느낄때.
하나하나 다 맞는 말이다ㅠㅠ
자기전에 통화하면서 잠드는데 그게너무 행복하고 이 관계가 없어지면 어떡하지 불안할때마다 심장이 아릴때..?! 너무 사랑하는 구나 느껴
심장 아리다니ㅠㅠ 윽 맘 아파
데이트하고 저녁에 같이 국밥 먹으러갔는데 그냥 그게 진짜 너무너무 행복한거야. 특별하지 않은 메뉴, 평범한 일상인데 이 사람이랑 같이 마주앉아있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행복하다니... 아 이게 사랑이구나 생각들었어!
매일매일 행복하기야 자기.. ㅠㅠ 로맨틱!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내가 걷는 걸 진짜 싫어하는데 그 사람이 내가 그 사람을 보려고 오르막길을 올라 가고 있을 때!
그 사람이 웃으면 행복하고 너무 이뻐 보이고 설레고 심장 아파! , 현 20대 중반인데 11살때반해서 짝사랑하다가(첫사랑이야) 중학교때 사실 자기도 나 좋아한다해서 만났는데 오래 지나도 내가 걜 여전히 많이 사랑하는구나 느껴
자느라 잔뜩 찌그러지고 못난 얼굴이 귀여울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