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아 Eva 후기 왔다~
사놓고 바빴어서 이제야 후기 올려.
참고로 애인이랑 같이 써 본 후기야!
택배 뜯자마자 나온 메시지 카드. 자기방의 메시지는 너무 멋있어
파란 박스에 아이스 컬러와 파란 충전케이스가 잘 어울리고 정말 마음에 들었어!
파란 파우치도 너무너무 귀엽다! 사용후기 ⬇️ 처음에는 클리토리스 위치에 맞게 끼우는 게 좀 힘들었어. 잘 끼웠다고 생각해도 조금만 움직이면 금방 떨어져서ㅜㅜ 비싸게 샀는데 활용 제대로 못 할까봐 조마조마했어. 그래도 여러 번 시도 끝에 잘 끼우고 진동 켜니까 자극이 조금 느껴졌어. 그 상태로 삽입 하니까 다른 세계에 간 것 같은 즐거움이 찾아오더라! 내가 삽입으로는 잘 못 느끼는데, 에바로 삽입+클리자극 동시에 하니까 정말... 최고였어... 오선생님 얼굴 멀리서 봤다... (아직 제대로 오르가즘 느껴본 적이 없어서 뭐가 오르가즘인지 잘 모름) 애인이랑 나랑 둘다 만족했어! 비싼값 하는 친구 앞으로 자주 쓰기로 했어 😉 팁: 클리토리스 부분에 윤활제를 바르면 미끄러져서 고정이 어렵다. 윤활제를 바르지 않고 고정시켜 보자.
나도 처음에 고정 어렵던데 윤활제를 발라서 그런가보다 고마워ㅠㅠㅠ
나도 윤활제 바르고 에바 끼워보려고 하니까 스르륵 미끄러졌어..ㅋㅋ 윤활제 안 바르고 더듬이? 부분 위치만 잘 잡으면 진짜 편해!
와 동시 삽입이 가능하구나.. 생전 처음 보는 신기한 형태라 탐내고 있었는데 자세한 리뷰 고마워!!
에바 진짜 좋아 비싼 값 하더라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니 기뻐! 😁
둘다 만족했데서 궁금! 남자한테두 진동이 느껴지는거얌?
진동 좀 느껴진다고 하더라! 근데 막 자극되는 부위는 아니래
나 고정 너무 어렵던데 팁 좀 주라ㅠ... 끼우는 건 되긴 하는데 클리에 자극이 하나도 안 전해져...
나는 진동 켜놓고 자극 느껴지는 위치를 좀 찾는 편! 일단 위치를 찾은 다음에 본격적으로 시작~ 이런 느낌이야
클리쪽에 윤활제가 묻어있으면 닦고 끼우는 게 좋을거같아
이거끼우고 앉아있을수있어?
끼우고 누워만 봤지 앉아본 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어ㅠㅠ
아하 ㅎㅎ 답변 고마웡 🥰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