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자기들아 남친이 금요일에 회사끝나구
친구들을 만나기로했거든?나땜 2주나 미뤘단말야 내가 집갈때쯤델러가까?이랬는데 그날 오게?
이래서 웅 내가 델러가께 이랬더니 좋아!!
이러는데 혹시모르니 꾸미고 가야허나?
엥 이런걸 고민해? 사랑하는 사람 보는데 잘보이고 싶은건 당연한거 아냠???
반대 상황에서 남친이 오랜만에 보는데 츄리닝에 슬리퍼 신고오면 이제 날 신경 안쓰나 이런 생각안햄??!
나보고 집근처 역에서 기다려 달라 했거든 만나는곳은 건대인데 집앞인 언주에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
그래두 꾸미구가는거 추천할게 ❤️
친구들 만날까봐 물어보는거지? 난 남친 친구들 처음 만날 때 빡세게 꾸미긴 했어 남친도 그걸 원할 듯?
있지..내가 마른게 아니라서 혹시 뒷말 나오거나 하지는 않겠지?
나 뚱띠쓰인데 남친친구들이랑 자주 만나고 무례한 말 들은 적 없어! 나도 그런 걱정 했어서 공감된다ㅠㅎ 근데 생각보다 남자들도 누구 여친 어쩌고 그런 말 진짜 안 해 우리가 누구 남친 못생기지 않았어? 말 안 하는 것처럼... 속으로 생각할지는 몰라도..
아는데 그냥 걱정되는거야 안그러는거 알아 근데 B라는 오빠친구가 나 무시하는게 전에 보였거든 어케된거냐면 근처지나는길인데 잠깐 오빠한테 얼굴볼수있냐해서 카페가서 커피사가려고 왔는데 카페로 오겠다해서 그 오빠가 왔다 근데 난 일면식도 없는데 대뜸 위아래로 훑더니 피식하고 내가 너보다 4살많으니까 말놓을께 남친한테 얘 이름이 머라고? 이러긴했지 남친이 얘가뭐냐고 화내긴했는데...나 부를때 야 ㅇㅇ아 이케 부르던 인간이라 그래서 그오빠 여자외모평가 오진다니까 걱정되는거지
애초에 난 그런 친구 두는 남자를 안 만나봐서 모르겠긴 한데.. 만나면 무조건 기분 나쁠거같은 사람이랑 남친이 그 날 만나서 노는거면 굳이 마주칠 일 만들지말고 걍 원래 계획대로 남친집에서 만나는게 낫겠다싶넹
꾸미구가ㅎㅎ
응 꾸미고 가면 좋아할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