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갸들아 혹시 콘돔 껴도 질외로 사정하는 커플 있어? 혹시 모르니까 그렇게 하고싶은데.. 콘돔까지 끼는데 질외로 하라하면 남친이 좀 그럴까봐..미안 분명 내가 더 중요하다 해줄거 같긴한데 노콘충 전남친을 만났어서 조금 걱정되나봐.. 다들 어때?
불안하면 그렇게 해도 괜찮지 않을까..?
이야기 해보는 걸 추천 !!
사실 난 아직 남친이 없어 ㅎㅎ 헤어지고 다시 연애 못하겠어서.. 다음 남친은 성병검사지도 교환하고, 저런것두 요구 하고싶은데 할 수 있으려나..
서로 몸은 소중하니께 자기가 사정 말하면 쓰레기가 아닌 이상 웬만하면 해주지 않으까??? 싶어
급하게 빼다 그게 더 위험하다 그래서 그냥 콘돔 질내로 하는중
내 남친은 처음부터 자기가 알아서 조절해서 먼저 빼서 질외에 하더라! 먼저 해달라고 한 적 없는데 알아서 잘 하더라구
근데 뭘 얼마나 급하게 빼면 콘돔에 손상까지 가는거야…? 진짜로 궁금해서ㅋㅋ 그냥 쑥 빼면 미끄럽게 안전하게 빠지지 않아…??
콘돔이 빠지는 경우도 있으니껜 ㅋㅋ
우리 남친이 쌀게 이러면 피스톤질 몇번 하다가 쑤욱 빼서 사정해
옹 남친이 먼저 그렇게 했어??
웅! 처음부터 그래쏘..
질외로 빼려고 급하게 빼다가 오히려 콘돔이 벗갸지거나 그럴수있으니까 차라리 남자친구랑 나 이런적 있어거 그런데 끝나고 물풍선체크하고싶다 이야기 해보는건 오때?
근데..전남친이 노콘 강요해서 노콘으로 했다고 말하는게 괜찮을까..?
아 물론 자기가 안내키면 이야기 안하고 그냥 약간 요즘 콘돔 불량도 많고 가끔 생리가 밀리고해서 나눈 불안감이 싫어서 물풍선하고싶다 이야기해바ㅏ바!!
그때그때 다른데 빼다가 콘돔 빠지기도 해서 그냥 콘돔쓰고 질내 한다음 물풍선 해보는게 나은거같아
앗 그래야겠다..조언 고마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