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오늘 전남친 연락왔는데 자기 친구들한테자기 얘기하지 말라고 전화옴ㅡㅅㅡ본인이 쓰레기 된것같다고 나보고 자기 친구들한테 전남친 자신을 욕하고 다녀서그 친구들이 자기를 손절 또는 차단 받았다고 다 내탓이래..근데 욕먹을만한게 전남친이 나를 폭행, 성폭행, 스토킹을 한것을전남친 친구들이 다 알아버려서 전남친 친구들이 오히려 전남친을 손절하고 나보고 미안하다고 계속 전화옴..에휴..다 지 업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