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연락 잘 안하는 남친 심리는 뭐야?
물론 모든 사람이 연락이랑 사랑이랑 비례하는 건 아니지만 대부분 저렇지 않나..?
근데 내 남친은 연락을 안하는건 아닌데 나랑 연락하는걸 까먹는 느낌..?
일하고 집들어가면 집 도착했어 아니면 쉬는시간엔 쉬는시간이야 라고 연락해주지 않아?
근데 내 남친은 그럴때 안할 때도 있고 내가 먼저해야 미안하다고 연락하는 경우가 있는데
날 별로 안좋아 하는거야?
자기 입으로 자기가 연락을 잘 안하는 타입이라곤 했는데 그래도 좋아하면 하게되는거 아니야?
내가 원래 딱 그런 타입이었는데, 의식적으로 노력하면 고쳐져. 근데 고쳐지는게 바로 고쳐지진 않아서, 스스로도 많이 노력하고 상대도 오래 기다려줘야해ㅠㅠ 연락은 하다보면 더 하게 되는거라, 안 하다보면 진짜 거의 안 하기가 쉬워. 그렇다고 그게 맘이 없어서 그런건 아니었어!
아 진짜진짜?? 그럼 연락은 왜 안하는거야..? 나는 연락 안하면 뭐하는지 궁금하고 보고싶고 그러던데
연락할 때는 다른 일을 못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 차라리 얼굴 보고 만나거나 전화를 하고 말지, 연락은 뭔가 좀 깔짝깔짝 질질 끄는 느낌이잖아? ㅜㅜ 그리고 애초에 성향 자체가 상대방이 뭐하는지 별로 안 궁금한 것 같아... mbti 극N이라 그런가, 어떤 주제에 대한 상대방 생각이 궁금하거나 할 순 있어도, 일상적으로 반복되는 하루하루가 궁금하진 않았어!
까먹… 은 나도해 그게 쓰니는 무의식으로 가능한거고 나는 의식을 해야지 가능해 아맞다..! 이런느낌이라서 난 상대가 먼저해주면 톡보내주면 고마워 답장하기싫고 보내기 싫은건아니라서 보고 나도 나도! 지금어디야 뭐해 이러긴해.. 연락잘안하는타입이라도 해주면좋겠다이야기해보고 노력하는모습보이몀 ㅇㅋ 라고생각해 근데 거기서 나 원래이래 뭐어쩌구 이러면… 이건아니지 뭐..
그럼 앞으로도 내가 계속 연락 먼저해주면 되는거얌??
웅! 그러다보면 습관화가 쪼끔 됨! 난 거의 고쳐졌엉
어떻게 말해줘야 남친도 안지치고 기분 안나빠할까??
내 남친 사장이고 존나 바쁜 사람이야 근데 아무리 회의에 매장 관리에 본사 왔다갔다 등등 바빠도 출근부터 퇴근까지 화장실 갈 때라도 밥 먹는 잠깐이라도 어떻게든 꼭 하더라. 나보다 더 바쁜 사람인데 연락은 나 보다 먼저 더 많이 해. 오히려 내가 남친 연락 다 받아주기가 버거울 정도로 조금씩 자주 너무 많이 해 나한테. 남자가 여자 좋아하면 무조건 존나 많이 연락해. 연락이 없다는 건 그냥 그 남자한텐 여친이 딱 그만큼이라는 거야…
그건 그냥 그 사람이 그런 사람인거지 마음이랑 상관없어
이건 그냥 성향같은데..?? 마음이랑 상관없다고생각해
그래? 오래된 그쪽 직원들이 전여친들 만날 땐 휴대폰 안 보던 사람이 왜 지금 여친분 만나면서는 어쩜 그렇게 휴대폰 붙들고 사냐 물어봐도 성향 때문이야? 참고로 연애 초기도 아냐. 만난지 3년 넘어 이제.
내가 너한테 말했냐? 연락 잘 안 하면 안 좋아하는 거냐고 물어서 대답한 건데, 넌 왜 지랄이야?ㅅㅂ 너는 니 의견 얘기해. 나는 내 의견 얘기하는 거야. 생각은 쓰니자기가 알아서 하겠지.
아니 웃기잖아 사실. 내가 자기1한테 말한 것도 아니고. 내 말에 반박하든 내 말을 씹든 그건 쓰니자기가 알아서 하겠지. 그리고 물론 연락을 먼저 안 한다는 게 일부러 그런다는 건 절대 아님, 자기들 말처럼 사람마다 연락에 대한 각자의 성향도 있다 생각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격이든 뭐든 간에 연락 잘 못 해주고 그런 거 신경 많이 못 써주던 사람도 어쨌든 본인이 좋아 죽는 사람 만나면 연락 미친듯이 신경쓸 수 밖에 없어. 연락 빈도수에 어느 정도 차이가 약간은 있겠지만, 집에 갔다 아니면 나 지금 쉰다 정도의 아주 기본적인 연락도 안 한다? 시시콜콜 다 해야 상대를 그만큼 사랑한다는 게 아니라, 그런 기본적인 연락도 먼저 안 하는데, 그게 좋아하는 거 같아? 전혀~
진정해봐 자기야..
자기1은 병싱같은 년이 맞지만, 내가 보기엔 너도 뭐 얼추 비슷한 년이다. 지 듣고 싶은 것만 답하고 진정은 시부럴. 그럴 거면 의견은 왜 물어봤어ㅋㅋㅋㅋㅋ 하여튼 어린 것들 나중에 차여봐야 정신을 차리지,,ㅎ 하긴 뭐 그것도 경험이다 얘
쓰니야 나도 연락을 까먹는편이고 계속 의식 해야 연락 하는 타입이라 글 남겨! 연락 문제는 애정도와 꼭 비례하는게 아닌거같아. (난 좋아해도 비슷해... 연애초기에도 그랬어.) 쓰니가 그부분이 서운한거면 얘기해서 맞춰가면 될 부분인 것 같구,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게만 말하면 될 거 같아~ 탓하는 느낌 말고, 쓰니는 연락이 잘 되는 부분에서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좀 더 같이 신경써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근데 쓰니에게 연락이 엄청 중요한건 아니고 그냥 애인이 날 덜 좋아해서 연락이 적은걸까 불안한게 문제라면 마음과 연락빈도가 같이가지 않을수있다는 말을 믿어주는것도 좋다고 생각해~~ ( 다른 부분에서 애인이 충분히 날 사랑한다는게 느껴진다는 가정하의 얘기야) 너무 고민이 크지 않았으면 좋겠다 힘내!!
고마워고마워😭
나도 안했더니 선톡해달라고 부탁하던데 ㅋㅋㅋ 근데 난 답장 하고 기다리면서 내할일 하는 사람이라 크게 신경쓰진않아.. 다만 얘는 지금 뭐하고 있겠거니 예측이 되니까 그려려니 하는데.. 나도 일할때 집중 안되게 방해되는 연락 진심 나중에 짜증나긴 했음 내 생활 왜존중안해주고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배려안해주는지 열받더라구 그래서 그뒤로 나도 감정정인 연락은 안하고 만나거나 남친이 궁금해 할때 말해줘 ㅋㅋㅌ
연락 하는거에 크게 신경안쓰는 타입 같은데! 뭔가 보고 할려고 연애 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할것 같아 연락하는거에 있어서 스트레스이면 이야기를 나눠보고 그래도 안바뀌면 그사람 성격인가부다~ 생각해 별로면 다른사람만나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