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사람들은 다 다른걸까? 다 다르게 사는걸까?나의 방향은 어디가 좋고 맞은걸까? 진짜 모르겠다..🙃 / 자기만의 대응법 있어?
정말 다르고도 많이 달라. 어디가 좋고 맞는 건 없어. 진짜 모를 만도 해. 그게 인생인 법..
자기는 길 정할때 롤모델 영상보고 선택하는 편인지 스스로 찾고 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내가 하고싶은걸 하지 ! 롤모델이란.. 그사람의 인생의 태도를 지향하는거지 그사람의 길까지 그대로 걷겠다는건 아니잖아 그리고 자기는 내가볼때 생각을 멈추는게 지금 가장 도움될거같아 너무앞선걱정이 자기 에너지를 많이 뺏어가는 느낌이랄까 ㅎㅎ 실패의 선택일지 두렵더라도 그땐 그게 최선이였으니 선택했을거야 이미 일어난일이니 앞으로 잘하자! 이렇게 믿고 나가는수밖에 ㅎㅎ 누구나 실패하고 잘못된선택을 해
의견 구체적 남겨줘서 고마워! 도움됬어! 롤모델 부분 맞고, 생각 에너지 사실 자기말대로 나이가 쫌 먹기도 했고,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아서 자꾸 도는 것 같네. 고마워! 🙃 (나 20대 후반 쯔음이야.) 사실 그전까지 인생의 길이 정해져 있다 느껴서 더 현실에 대한 괴리감이 컸나봐.. 요줌 신뢰가 부족해서 더 그런가봐! 더 잘할 수 있는데 최선의 선택을 잘 못하고 후회할때가 많았어.. 그치만 가능한 또 해보려 애써 볼게. 고마워 ❤️🔥
커뮤니티랑 댓글 안 보기.. 내가 한쪽에 치우쳐진 거 같다 생각하면 세상과 단절돼서 자료를 골고루 보고 옴
유튜브, 블로그보다 논문을 찾아본다니 의외다!! 논문이면 글이 눈에 잘 보이지 않고 정보찾기 어려울 텐데.. 왜 논문을 찾아보는거야? 다른 거와 다른 이점이 있어?!
dbpia는 ai로 논문에 핵심이나 요약 알려주고 논문은 첫째, 둘째 근거가 명확해 배경지식도 알 수 있고 실험이나 결과도 다 나와있고 나는 자료를 여러개 찾는 걸 싫어해서 정확도순에 있는 논문 하나만 정독하는 편이야(과제할 땐 적어도 네 개는 봐야하지만..)
아아 과제할때 그렇다는 거구나! 난 졸업해서 ai 과 논문 적용에 대해 잘 몰랐는데 덕분에 새로운 걸 알개 되네 고마워🔥 과제할땐 논문, 서적 이용하고 하긴 했어! 아 그런데 내가 말한 건 진료, 심리, 삶의 태도 같은 방식을 말한건데 이것도 sns 우튜브 커뮤니티 아닌.. 논문에서 정보글을 주로 찾아본다는거야??! 그렇게는 잘 안해봐서 귱금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