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알바해서 어제 럭셔리 데이트 했어 ㅋㅋ 서로 비싼 선물 사주고 프리미엄 장어덮밥 먹고 호텔에서 대실하고 (재수때부터 만나서 이게 어른 데이트처럼 느껴져ㅎㅎ)
이것도 로망이다! ㅎㅎ 맨날은 아니어도 특별한 날…!
음.. 어른다운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린 한 번도 안 싸웠고 서로 서운하거나 마음 상한 부분이 있으면 먼저 말하고 고치는 편이야! 그리고 둘다 istj라 고집이 진짜 센 편인데 그래도 서로 고집 부리다가도 똥고집을 인정하고 져주려고 많이 하는 것 같아! 표현도 많이 하고 서로의 삶이 있다는 걸 인정하고 연애랑 일,공부에 모두 방해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 같아
내 로망 ㅠㅠ 근데 일/공부랑 연애 병행하려면 시간이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데 얼마나 자주 만나??
금토일만 만나!
난 완전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애하고 있어!! 완전 안정적인 연애랄까 둘다 여유있고 (심리적으로) 상대방 그 자체로 존중해줘서 좋아 오빠랑 내 말 습관이 둘다 '편한대로 하자'거든 서로 뭔가를 바꾸려하지않고 둘다 편한대로 흘러가다보니 아직 280일 만나면서 싸운적 없이 잘만나고있어!
어른다운 연애의 기준이 뭔지는 다 다르겠지만 상대방 자체로 존중해주고 마음의 여유가 있어서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주는 건강한 관계라고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해!!
항상 내가 바쁘면 이해해주고 장거리라 보기힘들때 잠깐보다고 왕복 3시간거리오고서는 내가 미안해할까봐 진짜 괜찮다고 보고싶어서 온거니 오히려 내가 부담스러우면 편히 말해주라고 해주는 남친덕에 연애도하고 졸전도 무사히 마치고 근무도하고 학점도 4.33받았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