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면접 많이 본 자기들아!! 도와줭..
내가 알바 보기로 한곳이 있는데 거리가 좀 멀긴한데 일단 면접만 볼려고 하는데!
만약에 사장님이 맘에 들어하셨는데 내가 생각을 좀 해봐야된다! 그러면 뭐라고 말씀드려야할까..?
원래 점주들은 알바생들이 여기저기 면접 보러 다닐 거라는 걸 알아! 반대로 점주도 자기말고 더 조건에 맞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체력이나 나이나 거리 등) 면접을 볼 때 여지를 줄거야 (나중에 결정후 결과 알려드릴게요! 라든지) 그럼에도 정말 고려해서 자기가 낫다고 하는 경우면 문자가 후에 합격올거고! 보통 정말 보고 바로 조건이 좋은 알바생이라면 그 자리에서 채용해! 스케줄 맞춰서 이때 출근하라고! 지금 자기 말고도 면접 잡혀있는 알바생들이 있을거기 때문에, 그래도 돼! 나중에는 연락주셔서 감사하다하고 더 맞는 조건의 알바를 구하게됐다하면 돼~ 면접은 정말 발만 넣어보는거야
호오오옥!!!! 엄청나닷!! 자긱깅!! 미쵸따.. 고마워 자깅..ㅠㅠㅠ 생각숨기고! 적극적으로 하지도 말기!! 고마워.. 짱이다 자기.. 사랑해..😭😭❤️❤️ 혹시 더 물어볼거 있으면 질문할때 뭘 더 물어봐야할까..?!
아 뭐 궁금한거 있냐고 점주님이 물어보실때? 정말 ㄹㅇ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되고 그냥 나오기 머쓱하면 뭐 난 항상 써먹는 질문들 (알바상황에 맞게 쓰면될듯 직종에 따라!) 1. 출퇴근을 따로 기록하는 시스템이 있을까요? (수기일지라든지, 어플이라든지) 2. 제 시간에 함께 근무하는 인원은 대략 어느정도 될까요? 3. 질문은 아니지만~ 시간이 필요하실 때 일정이 항상 차있는 편은 아니여서, (대타같은거) 추가로 근무도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시면 감사할게용 ㅎㅎ 하면서 나와 ㅋㅋㅋㅋ —>이거는 실제로 자기 스케줄 상황 봐가며 할수있는 말이면 해~!!
아 막줄 내 댓글보고 한 말이였구나???? 자기가 나한테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란 말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