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난 올해로 6년차, 곧 7년차가 되는 타로리더야. 요새 써클에 타로 관련 글이 많이 보여서 슬쩍 껴들어봐 ㅎㅎ 취미로 독학하기 시작해서 자격증도 땄었어. 원래는 커미션으로 받고 있는데, 요새 타로 관련 글도 꽤 보이구 자기만의 방 자체에서도 타로 점괘 보기도 하는 것 같아서... 나두 오늘 한 번 자기들 타로를 봐줄까 하는데 어때?
*주의사항!
타로든 신점이든 사주든 점괘는 어디까지나 점괘야. 그건 내 삶에 있어서 조언일 뿐이지 그걸 맹신해선 안 돼. 특히 리딩하는 나조차조 좋지 않은 점괘가 나왔을 때 특별히 노력해서 그 점괘와는 정 반대의 결과를 만들어낸 적도 있구 그래. 타로의 결과와는 상관없이 자기들이 최선을 다한다면 언제나 최선의 미래가 될 거야. 그러니 안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구 화이팅!
그리고 범위는 상관없이 타로로 볼 수 있는 건 모조리 다 보고 있는데 합격운 종류 관련해서는 안 보고있어. 요건 예민한 문제니까! 그 외엔 뭐든 물어봐도 괜찮아!
+생각나서 추가!
난 최선을 다해서 봐주는 타입이긴 한데, 많은 상담자를 겪어본 바 나랑 결이 좀 다른 사람은 타로 결과도 엄청 안 맞게 나오더라구ㅠ 잘 맞는 사람은 너무 좋다고 단골도 몇 있는데 아닌 사람도 몇몇 있어... 내가 열심히 봐주겠지만 점괘가 자기에게 안 맞게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은... 양해해주길 바래ㅠ
헉 나나!!
장거리인데 남자친구에 대한 마음이 좀 식어가는 중이라.. 나에 대한 남자친구 마음도 궁금해ㅡ너무쎈가?.. ㅋㅋ..
남친도 현재 자기랑 비슷한 마음인 것 같아.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해탈했다는 느깜? 권태기? 그런 이미지야. 현재 상태에서는 이 관계에 대해서 더 뭔가 새로울 게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그런데 자기 이것 때문에 남친이 관계를 그만두고 싶어하진 않고 있어. 오히려 뭔가 자기를 새롭게 볼 수 있는 계기, 뭔가 서로에 대한 새로운 지점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 같네. 질렸으니 그만두고 싶다가 아니라 다시 끈끈한 관계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모양이야.
헉! 나 남친이랑 사이가 어떻게 될 지 물어보고 싶어!!
음...? 자기 현재의 연애에 대해 되게 생각이 많은 것 같다...? 좋은 생각도 있고 서운한 생각도 있고 그런 것 같은데 최근에 혹시 남친이랑 싸웠다거나 서운한 일이 있었다거나...? 뭔가 마음속에 짐이 있는데 그걸 이해하려고 노력하느라 되게 힘들어보이는 느낌의 카드가 나왔네.
헉 나도 부탁하구 싶어
남자친구랑 얼마나 오래 만날지, 만나는 동안은 잘 지낼 수 있는지 같은게 궁금해. 요즘 내 마음이 위기라...
있잖아... 자기는 이미 남친에 대한 마음이 많이 식은 것 같아. 좀 더 간단하게 표현해보자면 사랑이 아니라 정으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느낌이야. 이미 마음은 식었는데 과거의 추억들을 되새기면서 그래 좋았잖아. 우리 잘 지냈잖아. 하면서 그걸 붙들고 있다는 카드가 나왔어. 원래 결혼도 사랑은 금방 꺼진다고 정으로 산다고는 하지만 지금 자기의 상황은 그것만으로 이 관계를 붙잡고 있기엔 부족해보여. 점괘로는 아직 좋은 마음이 남아있을 때에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보는 걸 추천하네... 계속 붙잡고 있어도 이 관계는 자기 손 안에 담긴 모래 같은 거라 천천히 조금씩 계속 흩어져버릴 거라고 해.
ㄴㅏ도 지금 남친이랑 결혼 하고 싶은데.. 궁금해!! 장거리 중이고 2년째인데 지금 사이 너무 좋아서.....
이 결혼 찬성일세! 라는 점괘가 나왔네! 장거리 연애의 경우 간혹 떨어져 있어서 애틋한거고 가까이 붙으면 안 좋다는 결과가 나올 때도 있는데 자기들은 진짜진짜 사이 좋은 것 같다! 자기들은 가까이 있으면 가까이 있을 수록 좋은 시너지가 발생해서 더 행복해지고 더 사랑이 깊어질 관계래. 그렇긴 해도 서로 다른 두 사람이 결합하는 일이니만큼 멀리 있었을 땐 알지 못했던 서로의 안 맞는 부분들을 발견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자기들의 사랑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니까, 좋은 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렇게만 잘 지내길 바래!
헉 진짜 자기 용하다.. 맞아 ㅜ 우리 떨어져 있어서 진짜 더 애틋해.... 고마워 🩷🩷🩷🩷
나두!!
해외 학회에다 발표할 페이퍼 제출했는데, 이거 뽑힐 수 있을까?ㅠ
앗 자기 미안ㅠㅠ 나 합격운 종류는 안 봐... 일단 점괘를 읽어는 주자면 자기는 이미 최선을 다했으니 운명과 시간에 맡겨 보라고 하네. 내고 나니까 괜히 부족한 점도 보이고 부실해보이는 점도 보이고 이건 이렇게 해볼걸 저건 저렇게 해볼걸 하고 아쉬운 점들이 자꾸 보이는 것 같은데, 그런 건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에 더 잘할 수 있다는 증거 같은 거라서 자기는 분명 언젠가는 원하는 결과를 손에 거머쥘 수 있을 테니까 포기하지 말구 열심히 노력하라고 해. 붙을지 떨어질지에 대한 점괘는 아니고 응원의 리딩이긴 하지만 자기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헉 고마워!!! ㅎㅎㅎ자기 말이 다 맞아!! ㅎㅎ 시간이 촉박해서 아쉽더라구ㅠㅠㅠ 좋은 말 해줘서 고미워 ㅎㅎㅎㅎㅎㅎ 충분히 도움 됐어!!!
나두나두
자기야 질문!
앗 ㅜㅜㅜㅜ 남친이랑 지금 되게 사이가 좋고 서로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결혼까지 갈 수 있을까??? 알람을 꺼놔서 ㅜㅜ 답댓이 늦었옹
헉 나도나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잘 될 수 있을까?
어머, 두 사람 인연이 되게 끈끈하대! 내가 보기엔 자기랑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은 잘 될 확률이 되게 높아보여. 서로에게 호감도 있는 것 같고.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하는데, 자기의 속도에 맞춰서 좀 더 마음을 드러내보여도 괜찮을 것 같아! 다만 마음이 쌓이는 속도가 자기가 빨라서 한번씩 비워내지 않으면 마구 흘러넘칠 가능성이 있으니까 침착한 마음으로 힘내봐!
잘되면 다 자기 덕분!!!😍😍 잘 나와서 너무너무 다행이다!!ㅠ!! 근데 진짜 맞는거같야…. 침착하게 힘내볼게😋
나용.. 부탁해ㅠㅠ 난 연애도있고 이직문제도있고.. 92년 날삼재인데올해가 진짜 문제가많음...ㅠㅠ
어머 자기들... 나 키보드 꺼내왔어 조금만 기다려줘 ㅋ ㅋ ㅋ ㅋㅋ ㅋ 금방 리딩해줄게!
사랑혀
자기 바뿌다바빠.. 자리 남으면 나두 해주라~~❤️❤️✋
이제 취업해야하는데 난 정말 내가 하고싶은 분야에서 재밌게ㅜ일하고싶은데 사실 그게 뭔지 확실하게 감이 안오구 주변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자아실현은 취미로 해야한대.. 현실적으로 취업하는게 나을까 하고싶은일 찾아서 하는게 나을까?
헉 나나!! ㅠㅠ 나 모쏠인데 언제쯤 남자친구 사귈 수 있을지 궁금해 그리고 진로를 패션 쪽으로 가도 될지 혼란스러워서 고민이야,, 시간 날 때 편하게 봐줘!!🙂🙂
나..! 대학졸업하고 전공살려서 일하다가 미래가 불확실해서 전공 바꿔서 재입학했는데 잘한건지, 잘될지 궁금해,,
자기야 나두 부탁해도 될까?!? 남친이랑 둘 다 바쁜 편이고 멀어서 자주 못 보거든 난 조금 지치고 마음 정리도 생각하고 있는데 남친은 아무 내색이 없어서 ㅠㅠ 나만 지치는 것 같아 남친 마음도 궁금해!
나두 부탁할겡 자기!! 지금 남친이랑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까?? 만나면 엄청 좋은데 떨어져있을때는 내 맘이 긴가민가할때가 종종 있어서 계속 이어나갈지가 궁금하더라궁..!!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엇 자기야 나듀 물어봐도 될까?? 지금 썸? 느낌인 남사친이 있믄데 둘 다 재수생이라 수능 끝나고 좀 잘해보려고 해 잘 될 수 있을까? 상대는 모쏠이고 여자랑 안 친한 잇팁이야,,,!
나두!! 난 헤어진지 얼마 안됐는데 다시 연락이 올까?? 전남친이 헤어지자고 했어.. 재수생이라 수능 준비중이야
자기들!!! 나 밥만 금방 먹구 와서 다시 봐줄게 기다려줘♡
저요저요!! 지금 유학준비중이야 서류 수정하면서 계속 도돌이표 도돌이표 하고있는데 내가 이렇게 시간과 에너지릉 들였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ㅜ 긍정적인 결과일지, 언제쯤 소식 들릴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까?
나도 낄래! 지금 혼자 마음가는 남자가 있는데 그 남자는 날 그냥 신기? 순수? 이런 느낌으로 보는거 같아! 남자랑 연인까지 갈 수 있을까?
나! 가능할까...! 헤어진지 얼마 안됐는데 연락오거나 재회할 수 있을까 아니면 내가 연락을 해봐도 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