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기 글쓰는게 처음인데 그게 후기글이 될 줄이야!
이너시아 입오버 후기 쓰려고 해!
일단 이너시아 입오버는 처음이였어! 난 원래 입오버는 그 시크릿ㄷㅇ꺼 써보고, 화ㅇ트, 좋ㅇㄴ낌 써봤어! (혹시 몰라서 제품명은 자체 검열했다!) 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생리대를 가리는 편은 아니여서 그때그때 브랜드 바꿔가면서 쓰는 편이였어 일단 가성비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1인이라 좋다하면 정착하려는 생각도 가지고 있었다요!
일단 받아본 결과 이너시아 입오버는 개별포장도 되어있고 너무 좋더라구! 다른 브랜드들은 아무래도 포장비를 절감해야 더 싸게 제품을 내놓을 수 있으니까 입오버는 더더욱이 그런거같아! 일일히 개별포장되어있는게 거의 없었어(내기준) 그래서 위생상 너무 좋았던거 같아
그리고 내 생리주기는 규칙적일땐 규칙적인데.. 아닐때도 있어서 항상 파우치 속에 생리대는 필수로 들고다녀야 해.. 일단 사무실에도 생리대 파우치 있고, 또 들도다니는거 있고 ㅜㅜ 너무 짐이 많다..
생리통은 진짜 심한편이라 약으로 버티는.. 그리고 생리량이 오락가락하는데 거의 2-3일째 엄청 콸콸 쏟아져서 일 할때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야... 매번 화잘실 다닐 슈 있는거도 아니고 눈치도 보이고 해서 ㅜㅜ 그럴때 딱 입오버를 입으면 짱이지!!
예전에는 입오버 입어도 엄청 꿉꿉하고 신경쓰여서 화장실을 많이 가야했거든.. 근데 이너시아꺼는 일단 소중이에 닿는 부분이 너무 좋아 그냥 팬티입은거 같아...! 그래서 신경이 덜쓰여! 입고있는게 팬티인지 생리대인지 헷갈려!!(이건 좀 과장이긴해도 내 생각엔 그렇다는거야)
너무 좋아서 정착해야할꺼같아...!!
그치만 가격이 넘모 비싸 ㅜㅜ 그래서 크레딧을 엄청 모아야해!
ㅋㅋㅋㅋㅋㅋ 크레딧으로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문제다...!
토이도 사고싶고 생리대도 사야되고....!
어떻게 끝내야 할 지 몰라서 잡소리 좀 해봤어 :)
다들 이너시아 입오버 사세요 사 !!
처음에 박스사진까지는 못찍었지만! 뜯으면 이렇게 되있었어!
뜯기도 엄청 편하게 되어있고!
뒤에 제품에 대해서도 자세히 적혀있어
유통기한과 착용시간도 상세히 적혀있더라구!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있어서 쏙 들고다니기 편하겠더라구!
자세하게 써줘서 고마워 ㅠㅠ 나중에 꼭 써봐야겠다!
꼭 써봐!
자세한 후기 고마워 도움이 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