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소개팅앱으로 만나는 거 어케 생각해..? 지금 남친이랑 위피에서 만났는데 뭔가 스스로는 뭐 그렇게 만날 수도 있지 하는데도 별로 안 친한 사람들이 남친 어케 만났는지 물어보면 그냥 친구 소개로 만났다고 해버리네..
이상한사람 만날 확률이나 관계가 가벼워질 확률이 높지! 만! 높은거지 백프로는 아니니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지인이면 바로 이상한사람 아니냐 괜찮냐 할거같긴 함 ㅋㅋㅋㅋ 부끄러운걸 떠나서 귀찮으니까 그냥 소개로 만났다고 하기로 말 맞춰... ㅎㅎ
소개팅앱으로 만나는 거 그냥 평범하다 생각혀. 앱 성격에 따라 괜찮은 사람 만나기더 하는구나 싶어. 근데 그거보단 별로 안친한 사람한테는 당연히 그런식으러 말하지 않아?? 가깝지도 않은데 뭐하러 다 말해~~ 그리고 친하더라도 소개로 만났다고 해도 될 듯??
나도 무조건 그렇게 말해 친구 소개로 만났다구... 굳이 어플이라고 말해봤자 좋을 것도 없으니까ㅠㅜ 아직은 인식이 좀 그렇쟈너...
나두 그냥 소개 받았다고 해! 그건 아직 어짤 수 없는 거 같아ㅠ 근데 그렇게 말한다고 해서 남친이 부끄럽고 이런 게 아니고 너무 잘 만나고 있구 자기도 그럴 거라고 생각해ㅎㅎ 그니까 너무 그런 거 신경쓰지마!
난 대부분 앱으로 만났어서 걍 앱으로 만났어~ 했눈디 ㅋㅋㅋㅋ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