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스 피하는 남친 조언좀ㅜㅜ만난지 1년반된 21살 커플이야 지금까지 여행을 4번정도다녀왔지만 성관계는 한번도 안했고 둘다 아다야. 뒤에서 딴짓도 아닌게 우리 위치공유해.초반에는 고마웠지 나를 아끼는구나 조심하는구나..근데 1년쯤 만나니까 슬슬 답답했지.나랑 여행까지 왔는데 왜 안건드냐 물어보니 아직 부끄럽다고 시간이 좀 필요하다더라.얘가 나한테 하는건 뽀뽀가 전부였거든.맞아 우리 키스까지도 8개월 걸린 쑥맥이야.3개월 뒤 또 여행을 갔고 발기했길래 내가 얘 벗겨서 만져주기까지했는데 키스 좀 하다 끝이였고 그때도 안건들길래 내가 자존심이 상했고..또 물어봤을땐 자기가 어떻게 하는줄을 모른다길래 그럼 내가 리드하면?했더니 그래주면 고맙겠다고 자기가 남자답게하지못해서 미안하다고 했었어.(콤플렉스있을만한 크기와 강직도도 아님)그리고 어제.내가 1년 해외가서 롱디가 되기 전 마지막 여행이라 이번엔 좀 다를까싶었어.둘다 술도 안좋아하는데 술도 좀 마셨고 분위기가 좀 잡혔어 그래도 키스가 끝. 역시나 물어보니 너가 잘못될까봐 무섭다고하더라.자기가 책임질수있는 환경이 아닌데 임신이라도하면 나도 자기도 인생 망칠까봐 책임질수없을바엔 아예 안하고만다고…평소에 얘가 진짜 날 너무 사랑하는게 보이는데 나한테 안꼴리나?어케참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자존심상하는데 남친말이 맞는걸까?날 걱정하는데 어케 설득하지?남친이 야동도 안보는거같애 그냥 그런쪽으로 정보가 아예없다는 생각이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