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할때 남자친구가 욕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을 어떻게 꺼내야할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괜히 말 꺼냈다가 이상하게 볼까봐 무섭기도하고.. 포인트 이상하게 잡아서 보사삭되는 욕하면 어쩌나 싶기도 하고.. 욕이랑 스팽만 잘해줘도 만족도 200퍼센트 찍을텐데ㅠ하
음 해줬으면 하는 말을 얘기하면서 해줄 수 있냐고 해보는건? 상황 같은건 가끔 섹스 얘기 같은거 나올 때 슬쩍 그러고보니 이건 어떠냐~~ 이렇게?
나는… 때리고 욕해달라고 직접 말하는데 욕은… 일단 하게 두고 끝나고 다음에는 이런 스타일이 좀 더 좋다고 얘기해!
나는 애인이 먼저 물어봤어 하고 싶은 거 있냐구 그래서 내가 때려달라 하고 욕해달라 했지 엄청 귀엽게 보던뎅..?? 내가 연하라 그런가? 암튼 아님 자기가 먼저 슬쩍 물어봐바 머 하고 싶은 거 없냐구! 그러면 자기 애인도 답 하고 자기한테도 물어보지 않을까??
관계 후 스몰토크가 좋으니까 그때 각 잡아바~ 근데 엄청 구체적으로 확실하게 말해야 한다구 들었어. 혼자 읖조리는 욕설인지 나를 대상으로 한 욕설인지 혹은 성적으로 비하하는 특정단어인지?! 나도 아무생각없이 그냥 욕해달라고 했다가 너무 고수위의 단어 듣고 끝나고 여차저차 그단어는 쫌 곤란했다고 수습했던 기억이..^^ㅋㅋㅋㅋ 스팽은 뒤로 할 때 나 살짝 때려줘라고 하면 잘 해줄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