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생리컵 쓰는 자기들 후기 알려줄 수 있어? 써 보고 싶은데 뭘 사야 할지도 모르겠고 가격대도 있는 거 같아서 잘 알아보고 사고 싶어🥺 좋은 생리컵 있으면 공유해줘….
나 이거 1인 번들 써서 사용중인데 미니로 샀어!! 처음에는 작은걸로 시작하다ㅏㄱ 나중에 바꾸는 거 추천해 :) 생리컵 +팬티라이너 필수!!
여기서 극락젤도 한통 줬는데 아직도 유효한지는 모르겠네ㅔ
세상에🥺 좋은 제품 추천 고마워! 궁금한 게 있는데 생리컵은 하나만 있어도 되는 거야? 밖에선 어떡해야 하나 싶어서….
웅 하나만 있어도 괜찮아!
나 삽입 경험 딱 한번 그것도 아파서 하다 만 상태에서 사서 넣었다가 식은땀 나고 못빼는줄 알았어 😰 내가 나의 자궁 입구? 거기 크기를 제대로 모르고 질이 좁으니까 작은거라고 쉽게 생각하고 작은거 넣었는데 내 생각엔 그게 질 입구에 뽁 하고 끼어버린거 같애 ㅜㅜ 그 이후로 성관계 할일도 없고 괜히 질 속에 뭐 넣었다 뺐다 사는거 질염 가능성만 높이고 나한텐 별로인거 같애서 다시 안쓰고 있어 나중에 관계 횟수 많아지면 다시 시도해보려고
내말은 그게 둘레가 작았다는 말
질감이나 그런것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도 크기 잘 맞는지가 중요한거 같애 ㅠ 작은거는 그래서 는거 넣으려니까 또 질이 좁아서 넣는데 너무 아픔 ㅜㅜ
참고로 내가 많이 좁은편이야 질초음파 넣을때도 아파함
압력이 생길 수가 있구나?_? 여러모로 조심해야 될 게 많은 거 같아
응 그게 자궁 입구에다가 압력으로 새지 않게 뽁 갖다붙이는 느낌으로 하는걸로 알고 있어 ㅡ 그래서 할때는 손가락으로 그 사이에 살살 틈을 줘서 압력 빼고 나서 빼야지 안그러면 유리창에 뽁뽁이 붙였다 뽝 빼는 느낌이라 절대 안빠짐 ㅠㅠㅠ 나한텐 작은거는 거기에 너무 꽉 꼇던거 같고 큰거는 또 그 안에 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은지 배가 압박되는 느낌으로 되게 불편했어 ㅠ
할때는이 아니라 '뺄때는''
난 탐폰도 안 써본 거면 무조건 탐폰으로 경험해 보고 적응한 후에 생리컵 도전하는 걸 좀 더 추천해... 나 생리대만 쓰다가 동시 도전 했다가 생리컵은 대차게 까여서 고생해서 그 이후로는 아직 안 써봤어. 일단 다 들어가지도 않았고 삽입 시도 몇 번 했다가 배 경련 심하게 와서 너무 무서웠거든.. 생리 중 자궁 경부 길이 따라서 생리컵 사이즈도 중요하니까 처음이면 스몰이나 미니까지 있는 종류면 꼭 미니로 도전해 보길!
나 탐폰은 써 봤어! 너무 좋아서 생리컵 고민 중이거든 찾아 보니까 생각보다 아파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되기도 하고🥺 경험 나눠줘서 고마워♡
나도 써보고 싶어서 오이사벨 스탠다드 구매했는데 바로 터져서 옳다구나 하고 써봤어 진짜 들어가있는 느낌도 안나고 잘 때도 뽀송하고 너무 좋았는데 일단 넣는 것 부터가 문제야 볼 수가 없으니까 느낌으로 제대로 들어갔는지 잘 모르겠기도 하고 넣으면서 이렇게까지 들어간다고? 싶더라.. 미니사이즈 샀으면 못 꺼내는거 아닌가 싶더라... 이러다가 보물찾기마냥 숨어버리는거 아니냐면쉐.. 다음날 빼는데 너무 힘들어서 첫날 빼고는 그냥 생리대했어ㅋㅋㅋㅋㅋ 밖에서는 아직 못하겠어 피칠갑 될거같어... 탐폰 먼저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제품은 오이사벨 추천해볼게!
넣는 게 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빼는 것도 만만찮구나ㅜ.ㅜ 하나만 사도 되는 건가? 생각보다 자주 비워내지 않아도 되는 거야?
내가 쫄보라 집에서만 써보려고 하나만 사봤어! 밖에서 쓸거면 2개로 번갈아서 사용하는게 좋아보이긴해! 스탠다드가 양많은날 최대 8시간정도(용량 22ml) 쓰라고 되어있어 양이 적으면 최대 12시간까지 더 착용하고 있어도 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내가 양이 많지가 않더라구 나는 왕창 가득찰 줄ㅎ... (12시간까지는 안써봤어) 뺄 때는 몸체가 말랑해서 안에서 몸통 누르면 압이 빠지면서 빼는게 좀 수월해지기는 해 앉아서 아랫배 힘 꾸왁꽉 주면 내려오는데 그러다 응가쌀거같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