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마즈 트렁크 드로즈 브라탑 다 n번째 구매한 사람이 쓰는 캐미솔 후기
일단 솔직히 말해서 트렁크 드로즈는 정말정말 후회 없이 입고 살았어! 근데 일반 브라도 불편한 나한테 브라탑은 정말정말 좋은 제품이었거든!! 군데 잘 때 노브라로 자는 나한테 약간의 답답함이 있었던 거 같아! 🌸 일상 생활에는 너무너무 편한 제품이지만 잘 때는 눌리는 듯한 느낌? 밴딩 때문에 어쩔 수 없긴 하지만..🌸 근데!! 캐미솔은 그런게 없어!! 완전 편하게- 프리하게- 답답함 없이 조이거나 눌리거나 끼는 거 없이 입울 수 있으니까 너무너무 좋았어!! 이제 여름되잖아 나시 하나만 입고 다닐 때 아님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기가 너무 좋을 거 같은거야!! 미노마즈 진짜 많이많이 구매한 사람으로써 솔직히 브라탑도 만족도 90이었는데 캐미솔은 더 미쳤어!! 완전완전 편하고 브라탑이랑 고민하는 자기들!! 엄청 추천해!!
오옹
미노마즈 브라는 재질 자체가 여름에 입기엔 좀 덥던데 그냥 브라랑 달라ㅠㅠ? 재질 어때?
재질은 비슷한데 여름에 입으려면 라이트 캐미솔 추천해!! 그냥 캐미솔은 조금 더울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브라탑보다는 조이는게 적어서 여름용 생각하면 브라탑 < 캐미솔 < 라이트 캐미솔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