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마즈 신제품 💛라이트 브라탑💛 후기 (착용샷 있음! 클리어브라탑과의 비교까지!)
💛
클리어브라탑처럼 너무 부들부들하고 압박없이 편안한 느낌 그대로고, 거기에 시원한 소재 얇은 어깨끈으로 업그레이드 됐어!
나는 미노마즈 클리어브라탑이랑 같은 L 사이즈로 신청! 검정색의 텐셀 94%의 부드럽고 가벼운 브라탑이 도착했어! 사이즈 같은 거 같아. 소재는 둘다 넘 보드라와😍
💛첫인상은 고급 검정 민소매같은
색깔은 애매한 검정 이런 거 없이 딱 고급스러운 검은색. 어깨끈 부분이 나시처럼 매끈하게 올라가서 예뻐. 클리어는 어깨부분이 두꺼운 대신 안정적이라면 라이트는 얇고 옷입을 때 노출돼도 괜찮더라구!! 오히려 옷 얇아지면 어깨끈 걱정 없이 드러내고 입는 자기들도 있을 거 같아.
💛패드는 탈부착! 더 얇게? 두껍게? 라이트 브라탑은 패드 탈부착형! (클리어는 고정이었어) 라이트 브라탑은 아무래도 더 얇게 입을 수 있게 탈부착을 한 거 같아. 원형 패드 얇은데 유두 드러나지 않는 게 부담 없어서 만족만족!!
💛진짜 고급 속옷이란 뭐냐면.. 미노마즈 브라 입으면서 늘 놀라운 점은 봉제가 예술이야. 울 엄마아빠가 예전에 공장을 다니셔서 여쭤봤더니 봉제 잘했다 하시더라는.. 봉제선 틀어지지 않게 잡는 거 하나가 디테일이고 고급을 만드는 거란 생각에 속옷이나 옷살때 잘 보는 편인데. 미노마즈는 정말 늘 나를 감동케한다..🥲🩵 패드 넣는 곳 노출된 봉제까지 정말 깔끔하고 일관되게. 몸에 베기지 않게 마감하는 센스ㅠㅠ 미노마즈 봉제보면서 이런게 진짜 고급 속옷이구나 생각들었어.
💛신축성, 편안함은 말해 뭐해 고무줄 없이 오직 원단만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만큼 신축성 좋고, 적당하게 감싸주는 느낌. 요건 클리어랑 비슷해!
요건 착샷..ㅎ 가볍고 부자연스럽게 부유방 가려주고..데헷. 나는 와이어 브라 입으면 80~85A입으면 컵이 딱 차는 정도야! 클리어 라이트 브라탑 둘 다 소재랑 착용감 너무 좋아서 둘 다 추천해! 💛안정감이 더 중요하다 > 클리어 브라탑 💛옷 입을 때 더 자유롭게, 어깨 더 시원하게 > 라이트 브라탑 이렇게 고르면 넘 잘 맞을 거야🙌🙌
도움되길 바라며!! 라이트 열리면 더 사야지😆😆 며칠 입어보고 빨래 빨구나니까 엄마한테 뺐겻어ㅋㅋ
오오오오 고망ㅎ
ㅎㅎㅎ 자기두 입어보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