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13시간 전
share button

리스커플 조언 부탁해..제발..
남자친구랑 만난지 1년반정도 됐고 장거리 커플이라 한달에 한번정도 만나.. 한번 만나면 3-4일정도 붙어있고..
남자친구 정말정말 다정하고 가정적이고 나중에 결혼까지 생각할만큼 괜찮은 사람인데 남친이 취업하고부터 점점 뜸해지더니 이제는 여행가서도 오랜만에 만나서 같이 붙어있어도 아예 하고싶지가 않나봐..
초반에는 내가 분위기도 잡아보고 하자는 신호도 보내고 했는데 그냥 아무렇지 않은척 다른 주제로 넘어가거나 내가 상처받아서 뚱해있으면 다음날 남친이 하고싶어하는척 하면서 먼저 시작하는데 하다가 죽더라고…
이제 입사한지도 좀 지나서 회사가 바쁜것도 아니고 내가 감정을 못 숨기는 타입이라 매번 내가 비꼬듯이 말해서 남자친구도 내가 리스때문에 불만인거 알아서 매일 밤마다 자고 일어나면 내가 차가워지고 남친은 또 눈치보고 무한반복,,
원래 헬창이었는데 회사때문에 운동 쉰지 좀 돼서 성욕이 줄었다는데 나는 연애 초랑 비교해서 사람이 180도 달라지니까 너무 자존심상하고 매일밤마다 스트레스야..오늘은 하려나? 출근전까지 7시간 남았는데 할 수 있으려나 계속 시계보면서..
내가 이제 여자로서 매력이 없는건지 내탓으로 돌리고싶지 않은데 너무 슬프다 진짜..
리스인거 빼고는 진짜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는데 하..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