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뒷치기 자세하면… 나만 똥마려움?? 똥 나오지는 않는데 뭔가 뭔가 뭔가 그쪽 포인트 느낌이 이상해서 헐 이대로 가다간 망한다 싶기도 할 때가 있고…
스푼자세로 하면 질 입구가 항문 중간 쯤에 매번 찢어진다 해야하나 한 두번 까진 괜찮은데 성기를 아예 다 뺏다가 집어넣었다가 반복하면 ㅜㅜ 따가워
그리고 마주보고 나 눕고 남친 무릎꿇고 하는 자세는 항상 방광? 자극되어서 그러는지 시오후키? 인가.. 계속 침대 시트 젖어서 힘들고..
들박자세는.. 너무 쪽팔리고 떨어질까봐 ㅠ 무섭더라고 남친 꼭 붙들어매고 있어야하는데 코알라처럼.. 그래도 좋긴 했었는데.. 좀 충격 적이였어..
다들 무슨 자세?가 좋아..
오옹 두번째 세번째 자세는 무슨 자세야? 궁금해!! 도서관에사 찾아봐야하낭.. 난 뒤치기 자세 선호하는 편이야.. 그냥 자극이 넘 조아서?? 막 그런 느낌은 안 들엇구 ㅋㅋㅋㅋ 마지막은 나도 떨어질까봐 신경 쓰여서 제대로 못 느끼겠음 .. ㅋㅋㅋㅋㅋ
스푼 자세는 남자랑 여자랑 마주보고 있는 자세가 아닌 남자가 내 등을? 보고 있는 자세야 침대에 누웠을 때..! 스푼자세가 내 기준에서는 잠따라고 표기하나? 잠따 하기 좋은 자세인거 같더라구!
세번 째 자세는 흔한? 기본 자세인데 명칭 까먹었당 ㅜㅜ
오앙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고마어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